메사캠핑과 인연을 맺은것은 렉타타프를 구매하고 모기장이 절실이 필요해서 이곳저곳을 알아보던 중 가장 상품평이 좋고 제 기억에는 가장먼저 렉타타프 모기장을 만든 곳인거 같습니다. 제가 알기로는요..
그렇게 해서 메사캠핑과 인연이 맺어 졌네요 그런데 정작 아직 메사렉타타프 모기장은 펼쳐 보지도 못했습니다.
각설 하구여.....
2번째 인연 메사릴렉스체어 첫번째 제품 결함으로 교환 제품이 오늘 왔습니다.
지금 바로 개봉하고 후기 올리네요 리오콩삼님께 검수 좀 하고 보내주세요 부탁드렸습니다.
메사마크는 정말 맘에 듭니다. 메이져 회사로 키워나가셔도 지금의 마크는 개인적으로 수정을 안해도 될꺼 같다는..
케이스색상 릴렉스 체어 색상은 정말 100점 만점에 100점 주고 싶습니다.
안지기와 제가 사용 할려고 샀는데 아들녀석이 더 좋아하더군여.. 일단 점수를 해서 보내셔셔 그런지 외관적으로는 아직 결함을
찾지 못했습니다. 당연이 없겠지만요...
코베아 릴렉스도 안아보고 콜맨 릴렉스도 앉아 보았는데요 일단 앉으면 프레임에서 느껴지는 건지 아님 천에서 느껴지는 것인지 모르겠지만 단단함이 느껴집니다.
릴렉스체어가 푹 감싸지는 느낌을 좋아하시는 캠퍼님들에게는 좀 딱딱하다는 느낌이 드실 듯 합니다.
전 개인적으로 탄탄한 느낌의 릴렉스체어가 더 맘에 드네요..
꼼꼼이 살펴 보니 나사가 조금 느슷하게 조여줬네요 리오콩삼님 말씀대로 천갈이 할 수 있는 의자는 가끔 나사를 조여 주어야 하신다고 해서 일단 2개 릴렉스 의자의 나사를 조었습니다.
나사를 조이실 때 너트 쪽은 롱노우스를 이용 잡고 조여 주세요 너트가 헛 돌지 않습니다. 참고 하세요.
뒷태도 맘에 듭니다. 뒷쪽에 메쉬 포켓이 있었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을 합니다. 공구제품 구매하고 가장 만족도가 좋은 제품인거 같네요 메사모장도 그래야 할텐데 내년에나 개봉을 할 수 있겠죠..
메이져 캠핑전문 브랜드로 키워나가기 위해서는 제품의 마감만 완벽하면 정말 기성품 못지 않은 제품인거 같습니다.
첫댓글 색상이나 디자인 모두 만족 스런 제품인듯 합니다......
^^ 잘봤습니다.
오래오래 저의 곁에 있었으면 합니다.
자꾸 보여주지 마세요 갖고 싶으니까 ㅋㅋ
구매하시고 싶으셔도 못하는거 아시면서요 하하하하하
ㅎㅎ 교환품을 개봉하셨네요~ 잘 봤습니다~^^
색상 디자인 안정감까찌 너무 좋아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어디 다리고무가 이상한가요 저도 점검해 보려구여?
나도요...
어라.. 저랑 같내요.. 메사랑 인연이... 그런데 전..아직.. 체어 뜯지도 못했는데.. 잠시후 일 끝내고 뜯어봐야 겠내요..
아직..회사라서.. ㅋㅋ
타프처럼 말이 필요 없는 메사 주력 상품...
다들 메사릴렉스 체어 극찬이시네요^^ 저도 어서 극찬할수있는 날이 오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