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여영모임
 
 
 
카페 게시글
가고 싶은 둘레길 몰운대 둘레길
김태영 추천 0 조회 89 26.06.21 06:18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첨부된 파일
댓글
  • 26.06.21 18:47

    첫댓글 옆에 있었으면 따라 나섰을텐데....
    회복되어 간다니 다행입니다.

  • 작성자 26.06.21 22:38

    박 선생님
    고맙습니다
    사모님도 잘 계시지요
    전화를 드려야 하는데 못 드려 죄송합니다
    둘이 병원에 집 들랑거리듯 다니다 보니 정신이 나간 것 같습니다
    박 선생님과 사모님께서 항상 건강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