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리비젼CRM2.0
 
 
 
 

회원 알림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GetThingsDo
    2. 조주연
    3. 김미화
    4. 동이129
    5. 223182852
    1. 561352320
    2. 252040401
    3. 407871521
    4. 699773273
    5. 269397585
 
카페 게시글
CRM時論 SK네트웍스: 고객을 환자로 스스로를 추치의로 보는 시각
JEFF 추천 0 조회 32 09.11.06 18:23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11.08 01:47

    첫댓글 정비사가 기름때 찌든 작업복 차림으로 차량을 운전 안했으면~~~ 어떤 정비소는 깔개(방석)를 휴대해서 운전석에 깔고 정비대로 입출고 운전을 합니다. 대수롭지 않은 것 같지만, 세심한 서비스에 고객은 감명을 받습니다...^^

  • 09.11.09 11:00

    그 정비소 어디에요?

  • 09.11.09 14:37

    부산입니다.... 몇년전 부산 살 때요.

  • 작성자 09.11.09 17:10

    의사들에 대해서는 늘 불만이 많습니다. 친철하지 않아서... 전문성이 의심스러워서... 설명이 부족해서. 그래도 그분들은 수년을 전문적인 교육과 현장OJT를 받은 사람들이지요. 고객과의 관계를 주치의의 관계로 정하고자 한다면 아마도 그만큼의 엄격한 스스로의 준비가 필요하겠지요

  • 작성자 09.11.09 17:32

    또 한가지가 있군요. 그분들이 버는 돈... 때로는 정당하지 않게 버는 돈도요~

  • 09.11.10 02:55

    실제 의사들이 인턴,레지던트 과정 마치고, 제대(군의관이든 공중보건의든)후, OJT끝나고 개업해서 몇년 돈을 벌까요? 그래서, 더 초조하고 권위적이고, 돈을 밝히(?)는지도 모르지요... 의사들의 행동이나 심정을 이해는 하면서도 한편으론 별로 기분이 좋지는 않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