③ [맛있는 제주만들기-9호점] 착한 가격에 맛보는 훌륭한 제주 흑돼지 <해성도뚜리>
▲ 아름다운 애월 해안도로 옆에 위치한 ‘맛있는 제주만들기’ 9호점 <해성도뚜리>
▲ <해성도뚜리>의 메뉴판
제주의 명물 흑돼지! 꼭 한번 맛보고 싶지만 만만찮은 가격 때문에 고민이라면 주목! 아름다운 애월 해안도로 옆에 자리 잡은 <해성도뚜리>에 가면 단돈 만 원으로 흑돼지는 물론 전복과 다양한 제주 정식의 향연을 맛볼 수 있습니다. 절대 놓치지 마세요!
▲ 신선함이 가득한 흑돼지와 전복
▲ 푸짐하다! 이게 얼마라고? ‘단돈 만 원!’
<해성도뚜리>의 점심특선을 한마디로 표현하면 그야말로 ‘진수성찬’입니다. 신선한 제주 흑돼지와 살아 숨 쉬는 전복이 푸짐하고, 여기에 고소한 강된장과 야채비빔밥의 찰떡궁합은 식사의 풍미를 더해줍니다. 이 모든 것이 바로 1인분 단돈 만 원에 제공된다는 사실, 놀랍지 않은가요?
▲ 바다가 숨 쉬고 있는 토마토 짬뽕. 그 맛 또한 예술이다.
여기서 잠깐! 이게 끝이냐고? 천만의 말씀! <해성도뚜리>의 야심찬 메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로 ‘토마토 짬뽕’이 그 주인공. 토마토 스파게티와 매콤한 짬뽕이 만난 토마토 짬뽕은 그 모양새부터 남다릅니다. 통통하게 살이 오른 황게 한 마리와 홍합, 새우를 비롯한 각종 해산물, 쫄깃한 면이 담긴 뚝배기의 자태는 작은 바다를 연상케 하는데요. 맛 또한 일품입니다. 양식과 중식의 접점에서 새로운 맛을 내는 토마토 짬뽕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주의 별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