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소개하는 글은
최근에 발표된 일부 연구 결과다.
심장이 약하거나
비위가 약한 분은 읽지 마시라.
그래도 못내 아쉽다면
여전히 음모론으로 여기는 사람들처럼
공상 과학 소설 읽듯이
가볍게 눈팅만 하시면 될 듯싶다.
나도 잘 모른다.
하지만 워낙 위험한 시절이라
전해 듣는 정보지만
조심스럽게 공유하고자 한다.
잘 몰라도 알아야 할 것 같기 때문이다.
---
생물학적 신분증 시스템이
이미 구축되었다는 것을
보여 주는 증거:
자외선 아래에서
접종자들의 얼굴에 나타난 형광
(2024.2.20. Greg Reese의 글)
https://anamihalceamdphd.substack.com/cp/141877081#details
(모더나 2회 45세 여성의 자외선 검사 전 모습. 클릭하면 이동한 게시물 안에 영상이 있다.)
(모더나 2회 여성. 위와 다른 여성이다. 클릭하면 이동한 게시물 안에 영상이 있다.)
“새 연구에 따르면, 코로나 접종자들은 얼굴에서 형광 오렌지빛을 발한다. 그 빛은 365 나노미터의 자외선 아래에서 나타난다. 그들과 접촉하는 사람들도 코 주위에 이 빛이 나타난다. 이를 쉐딩이라 한다.”
(실험을 한 Justin Coy의 말에 의하면, 395 나노미터 UV에서는 형광 빛이 나타나지 않는다.)
“Justin Coy 박사는 그의 아내가 코로나 주사를 어쩔 수 없이 맞은 후에 이 같은 연구를 진행했다. 이 연구로 접종이 반복될수록 자외선 아래에서 더 많은 빛을 낸다는 걸 발견했다. 이 빛은 처음엔 코 주위에 나타나지만, 점차 얼굴 전체와 목으로 퍼진다.”
“뜨거운 물 샤워 후 필라멘트(작은 섬유)가 접종자의 피부를 통해 배출된다. 이 필라멘트들도 자외선 아래에서 형광 오렌지빛을 나타낸다. 이 필라멘트들은 빛을 낼 뿐만 아니라 경련을 일으키듯 스스로 움직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영상에서처럼 그것들은 사람들에게 잘 들러붙는다. 주사를 맞은 사람의 피부가 건조할 때 이 필라멘트들은 떨어져 나가 공중을 떠다니게 될 것이다. 이것은 접종자에서 미접종자로 전파되는 쉐딩(shedding)의 방식을 설명해준다. 화이자 임상 문서에 따르면, 백ㅅ을 맞은 사람과 가까운 곳에 있는 미접종자는 공기 중 흡입 및 피부 접촉으로 감염될 수 있다.”
“2008년 캘리포니아주에서 갈색 나방을 죽이기 위해 고안된 생물학적 나노기술 살충제가 사용되었다. 살충제는 과학 연구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은 종류의 보이지 않는 미세 형광 염료를 포함한 것으로 보인다. Hildegarde Staninger 박사는 이 나노 기술 살충제에 노출된 사람들을 관찰했는데 자외선을 비추자 그들의 눈에서 빛이 감지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호루스 눈과 비슷했기 때문에 스타닝거 박사는 그 현상을 호루스 눈 효과라고 불렀다. 그는 살충제에 형광 티오시안산 염을 사용했기 때문에 그 현상이 나타났다고 주장했다. 문헌을 통해 볼 때 살충제 분산의 효과를 추적하기 위해 사용되었을 것이다.”
“1997년에 발간된 ‘국가안보연구소, 비살상무기: 용어와 참고 문헌’은 나중에 폭도를 식별할 수 있도록 눈으로는 볼 수 없고 자외선 아래에서 관측할 수 있는 적외선 염료를 다루고 있다.”
“Justin Coy 박사는 자연에서 발견되는 생물 발광 효소인 루시페라아제(루시퍼레이즈)의 유전자 코드가 SV40과 함께 화이자와 모더나 백ㅅ에 포함된 방식에 주목한다. 이론적으로 SV40의 도움으로 루시페라아제는 접종자의 유전자에 기록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접종자가 자외선 아래에서 형광 오렌지색을 띠게 된다는 것이다. 코로나19 때문에, 모든 사람을 검사하고 관리하고 추적하는 추적 법 H.R.6666이 2020년 5월에 도입되었다. 이 법안은 질병통제센터(CDC)가 대중을 접촉하고 추적하고 감시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한다.”
“2020년 말과 2021년 초, 전 세계 사람들은 보라색 가로등을 알아차리기 시작했다. 자외선 색이다.”
(가로등의 자외선 색에 노출될 때 접종자들의 피부에 나타나는 형광 오렌지빛을 통해 접종 여부를 우선 확인할 수 있지 않을까.)
“빌 앤드 멜린다 게이츠 재단이 지원하는 양자점 타투[문신] 연구는 형광 의료 정보를 백ㅅ에 포함해 사람의 백ㅅ 접종 여부를 탐지하는 방법을 제공했다. 눈에 보이지 않는 근적외선 문신으로 피부 아래에 새겨지는데 나중에 맞춤형 스마트폰으로 읽혀질 것이다. 양자점 연구에 관한 과학 문헌에서, 이러한 빌 게이츠 재단의 형광 의료 정보 타투[문신]는 자외선 아래에서 나타나는 접종자들의 형광 얼굴빛과 유사한 점이 있다. 당신이 성서의 예언을 믿는지 안 믿는지는 모르겠지만 이 끔찍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자들은 성서의 예언을 자신들의 각본으로 사용하고 있는 것은 분명해 보인다.”
(가로등의 자외선 색에 노출될 때 접종 여부가 우선 확인된다면 빌 게이츠가 계획한 양자점 형광 문신을 통해 접종 여부가 2차 확인될 것으로 보인다. 쉐딩으로 미접종자도 형광을 띠게 되므로 2차 확인이 필요할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또 작은 자나 큰 자나, 부자나 가난한 자나, 자유인이나 종이나 할 것 없이, 다 그들의 오른손이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였습니다. 요한계시록 13.16”
“하지만 우리에게는 아직 자유 의지가 있다는 것을 잊지 마라.”
---
자외선을 비추자
코로나19 접종자들 얼굴에서
드러난 형광 오렌지색 문신과
호루스 눈(Eye Of Horus) 현상
-인간의 대뇌 변연계
(Limbic Systems, 뇌 주변 조직)가
행동수정(Behavior Modification)을 위해
변경되고 있는가?
(2024.2.19. Ana Maria Mihalcea 박사의 글)
https://anamihalceamdphd.substack.com/p/fluorescent-orange-face-tattoo-under
(Justin Coy 박사가 제공한 이미지:
모더나 코로나19 주사 1회, PCR 검사 3회를 받은 사람 얼굴에서 오렌지색 형광 문신이 나타난다. 흰 공막[눈알의 겉을 싼 얇은 백막]에는 홍채 양쪽으로 호루스 눈 현상과 일치하는 2개의 밝은 형광 반점이 있다.)
“내 substack을 통해 저스틴 코이(Justin Coy) 박사가 코로나19 주사를 맞은 사람들에게서 발견한 호루스 눈 이미지들을 게시한다.”
(substack: 온라인 유료 구독 소식지)
“나는 2008년 캘리포니아에서 페로몬 살충제를 공중 살포한 후 자외선을 이용해 자가 조립 나노 기술 표식을 찾는 Hildy Staninger 박사의 연구에 관해 설명한 적이 있다. 다음은 2008년 나노기술 살충제가 사용된 후 힐디 스타닝거 박사가 관찰한 사람 눈에 있는 형광 반점의 이미지다.”
(과거에 Dr. Hildy Staninger의 살충제 연구에서도 형광 눈이 관찰된 적이 있다는 것이다.)
“스타닝거 박사가 자신의 글에서 설명했듯이, 자가 조립 나노입자와 잠재적인 페로몬으로 대뇌의 변연계(limbic system, 혹은 대뇌 둘레계통)를 공격하는 것은 기억, 감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특히 공포를 유발하는 것으로 의심되었다.”
“저스틴 코이 박사와 나는 많은 사람이 코로나19 접종자들에게서 특정한 냄새를 맡을 수 있었다는 것과 관련해 대화했다. 많은 환자가 접종자들이 방출하는 냄새가 불쾌하다고 내게 불평했었다.”
“코로나19 백ㅅ 접종자들에게서 호루스의 눈 표시를 관찰한 것 외에, Clifford Carnicom과 내가 발견한 또 다른 흥미로운 측면은 접종자들과 미접종자들이 4Hz에 대한 민감도에서 극히 차이를 보였다는 것이다.”
“Targeted Individual 운동의 리더 Len Ber 박사는 깨어 있는 상태에서 4Hz로 활성화돼 있는 대뇌의 변연계 바로 옆의 뇌량(corpus callosum, 대뇌와 송과체 사이에 있는 부분)의 MRI 영상을 친절하게도 나에게 공유했다. 그는 코로나19 접종자다. 4Hz는 깊은 수면의 뇌파 활동이다. 이것은 마인드 컨트롤이라고도 알려진 잠재의식 프로그래밍을 암시한다. 이것은 뇌의 변연계 주변에 대한 또 다른 공격이다. 냄새를 맡는 후각 시스템도 영향을 받는다. ‘코로나’라고 불리는 자가 조립 나노입자가 공기 중 분산될 때 얼마나 많은 사람이 후각을 잃었는지 흥미롭지 않은가? 그것이 사람들을 감정적으로 조종하고 기억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가? 이것이 흥미로운 이유는 2008년 살충제 살포 때 페로몬을 이용하여 같은 형광 현상이 나타났기 때문이다.”
“어떤 세력이 뇌의 변연계에 영향을 주면서 자가 확산하는 코로나19 주사로 사람들의 감정과 기억에 영향을 주려는 것인가? 코로나19 주사는 블루투스 맥 주소(MAC address)와 형광 얼굴 문신으로 확인됐듯이 추적을 위해 사용되고 있을까? 접종자들이 발산하는 냄새는 사회 공학이나 사회 조종의 일환일까? 접종자에게서 방출되는 페로몬은 무엇으로 프로그램되어 있을까? 그것은 두려움인가? 그것은 접종자들과 쉐딩된 미접종자들 모두에서 보는 것처럼 불안과 공황 발작의 유행을 일으키고 있는가?”
“이것은 365 나노미터 자외선 손전등이 켜질 때까지는 코로나19 백ㅅ 접종자의 얼굴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상기시켜주는 것이다. 이제 오렌지색 얼굴 문신이 보일 시점이다. 저스틴 코이의 설명대로 이마 전체에 퍼질 것이다.”
“코로나19 접종자들의 피부에서 필라멘트들이 나오고 있다. 뜨거운 샤워를 하면 그것들을 발견할 수 있는데 365 나노미터의 UV 손전등으로 피부를 들여다보면 된다. 모겔론스를 닮은 이 필라멘트는 인공지능 합성 생명체로서 생물 광자나 머리카락과 같은 인체의 어떤 부분에도 민감하여 들러붙는다. 저스틴 코이의 연구에서 밝혀진 바와 같이 이것들이 코로나19 백ㅅ 접종자들에게서 배출되어 다른 사람의 피부에 들러붙는다면 미접종자들에게 전염되는 쉐딩의 한 방식인가? 이러한 필라멘트가 공기 중에 떠다니다가 흡입 또는 접촉으로 다른 사람에게 옮아간다면 그것이 쉐딩의 한 메커니즘인가?”
“화이자 임상 문서에 따르면, 백ㅅ 접종자 주변의 공기를 흡입하면 미접종자가 접종한 효과를 가질 수 있다.”
쉐딩(Shedding)의 고위험이
화이자/바이오엔테크의
IND(연구용 신약) 또는 3상 승인 문서에
기록돼 있는가? YES.
“나는 365 나노미터 자외선으로 코로나19 백ㅅ을 맞지 않은 많은 미접종자를 관찰했다. 지금까지 그들은 아주 깨끗하거나 일부의 코 주위에 오렌지색 문신이 나타난다. 이마에 형광 점이 나타나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런 경우는 드물다. 저스틴이 관찰했던 수많은 코로나19 접종자의 이마에 두루 나타나는 선명한 오렌지색 문신을 나는 아직 보지 못했다.”
---
인류 역사상 가장 치명적인 제품
(2024. 2. 29. DR. Ana Mihalcea 인터뷰)
https://anamihalceamdphd.substack.com/p/the-most-deadly-product-in-the-history
https://rumble.com/v4g7ctf-the-most-deadly-product-in-the-history-of-mankind-dr.-ana-mihalcea.html
“본 인터뷰에서는 나노 기술 오염의 징후로서 형광 피부 소견에 관한 최근 연구 결과를 보다 심도 있게 논의한다.”
“나노기술에 오염됐을 때 쥐들도 사람처럼 형광 빛깔이 이마 쪽에 정확히 분포하는 것을 볼 수 있다.”
(퀀텀 닷 나노물질이 주입된 쥐의 전면부에 형광 빛이 짙게 나타났다. 2014년 캐나다 과학자들의 연구)
(퀀텀 닷:quantumdot. 양자점. 빛을 잘 흡수하는 나노미터 크기의 반도체 입자)
(접종자에게서 나타나는 형광 빛의 원인이 이 양자점 나노물질일 수도 있고 저스틴 코이 박사의 말처럼 생물 발광 효소인 루시퍼레이즈의 유전자 코드에서 발현한 것일 수도 있다.)
“백ㅅ은 설명할 수 없는 수준의 나노 금속 오염을 포함하여 독성 금속 오염물질을 포함하는 것으로 여러 연구에서 밝혀졌다. 코로나19 백ㅅ 기술이 체내에 주입된 후에는 wetware(생체 컴퓨터)의 표적 감지가 훨씬 정밀해지고 그 기술을 활용해 생체 자료를 수집할 수 있다. 현재 사람을 클라우드에 연결하는 데 사용되는 웨어러블(입거나 몸에 붙이는 장치) 및 휴대용 전자 장치는 이러한 추가 기술 발전으로 인해 주변부로 밀려나리라 예상된다. 뉴럴링크(Neuralink) 제어 네트워크는 이식된 나노 기술 안테나들을 사용하여 생체 자료를 수집하고 클라우드에 업로드할 수 있다.” ( Mark Steele)
---
https://rumble.com/v4f3w1i--stagnation-of-fluorescent-skin-under-uv-light.html
---
모더나 4차 67세 남성,
이마 전체가 환하게 빛났다.
귀, 목, 두피에서도 볼 수 있다.
https://twitter.com/HealGodsKids/status/1750680986784809298
주사를 통해 형광 빛을 띠는 쥐
---
형광 빛을 띠는 접종자 체액
(이영미 의사, 박주현 변호사)
(접종자에게서 발견된 것이 형광 단백질인지 새로운 형광 기술인지는 알 수 없다)
https://rumble.com/v2i4be2--the-harsh-reality.html
---
형광, 블루투스 쥐
https://cafe.daum.net/parkesther/Sl4g/115?svc=cafeapi
---
접종했다고 낙담하지 마라.
설령 형광 현상이 나타나고
블루투스 mac 주소가 나타난다 하더라도
더 맞지 않는다면
완성형으로 확정되지는 않을 것이다.
그러나 반복 접종은
충전의 효과를 주는 것으로 전해진다.
더는 맞지 말고
주 예수 앞에 엎드려라.
그러면 산다.
“5일간 금식하며 회개한
몽골 성도들 다섯 분 모두
mac 주소 사라졌어요.
몰라서 맞았다고 용서해달라고
그리고 다시는 몸안에 주님 꺼 아닌 것은
절대 들여놓지 않겠다고 회개하면 돼요.”
(고양 천막교회 목사님 간증)
민 21.8-9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이르시되
불뱀을 만들어 장대 위에 매달아라
물린 자마다 그것을 보면 살리라
모세가 놋뱀을 만들어 장대 위에 다니
뱀에게 물린 자가
놋뱀을 쳐다본즉
모두 살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