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챠크라시 왼쪽에서 밝은빛이 샥 스치듯지나가더니 7챠크라에선 오른쪽에서 밝은빛이 샥스치다가 중앙에서 밝은빛이 보인다. 이 빛의 의미는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이번엔 손의 열감이 다른 어느때보다 뜨겁다. 그 뜨거운 열감으로 가슴과 백회를 연결하고 다시 두손을 모아 가슴에 모아둔다. 수업전 생각에 따른 담정이 올라와 다 추그리지 못하고 수업에 들어왔는데 내안의 따뜻함이 조금씩 가슴을 녹이고 있음이 느껴진다. 7챠크라에 레이키 에너지를 받을때 유난히 머리 오른쪽 뒤편이 쿡쿡 쑤시며 자극됨이 느껴진다. 뭉쳐있던 부분이 풀리며 정렬을 맞추고 있는건지 오른쪽으로 구완와사를 한번 경험했던 나이기에 나의취약한 부분이 다시 자극 받고 있음에 신경이 그쪽으로 모여진다. 다음차시부턴 내가 1부터 7챠크라까지 스스로 에너지를 전달하고 정화시키는 과정이 진행된다는 말씀에 내가 나를 돌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수 있다는 것에 또 한번 설레임을 가져본다.
축하부케님의 소회와 강승현샘의 보답하고 싶은 마음이 나까지 말랑해지게 만든다.
차시를 진행하면서 함께하며 진동이 맞춰지고 한공간에 들어가는 느낌이다. 모두에게 감사함을 보냅니다.
첫댓글 구안와사가 오른 쪽으로 왔다는 건 좌뇌의 신호이겠네요. 주의를 하셔야겠습니다. 좌우의 발란스가 스스로 잘 맞춰지면서 몸이나 마음이 상호 맞물려 좋아질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