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짐험블 MMS요법 및 양자역학 정보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1. 현내리
    2. 자근똘박
    3. Qubit 형후
    4. 조은
    5. 멩기
    1. 솜방망이
    2. 쌍티늄 킹
    3. 아이스 블루
    4. 초이
    5. 오르고
  • 가입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촟곡한포도
    2. 비누ㅇ
    3. 박경은
    4. 건강
    5. hssh
    1. 아름다운마음의세..
    2. 달콤체리
    3. 고율
    4. 선영
    5. 천문
 
카페 게시글
빠흐동 공동구매 게시판 대형 트럭의 경우 피스메이커 설치 위치
Qubit 형후 추천 0 조회 191 22.10.21 02:31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2.10.21 02:44

    첫댓글 디젤 차량의 경우 연료 절감이 더 효율적 입니다

    10% -15% 배치를 잘 하고 최고치 까지 설치를 끌어 올리면 30% 까지도 나온 적이 있음

    설치를 끌어 올린다는 말은

    설치 면적을 극대화 하는 것을 이야기 합니다

    그리고 장거리 정속 주행 햇을 때

    이야기 입니다

    트럭 기사 분들은 연료 일지를 다 적습니다

    그래서

    정속 주행 중에도 연료가 얼만큼 소비 하는지 아주 정확히 잘 알고 있습니다

    일지를 적는 이유는

    연료비가 한 달에 어마어마 하게 나오기 때문 입니다

    그래서 절감이 되면 정확히 얼마나 절감 되는지 알게 됩니다

    날이 흐리거나 비가 오면

    절감율은 떨어 집니다


  • 작성자 22.10.21 03:03

    연료를 저녁에 넣고 하루 밤 에너지를 밀집 시킨 뒤에

    아침에 차를 몰면 더 효능이 올라 가겟죠

    기름 넣자 마자 막 달리면

    연료 자체에 에너지 밀집이 아직 이루어 지지 않은 상태 입니다

    저녁에 연료를 넣고

    연료 자체에 에너지 밀집을 충분히 시킨 뒤에

    아침에 운행을 하는 경우 더 절감율이 올라 갑니다

    너무 당연한 이야기 겟죠

    연료 자체에 옥탄가 보다

    추가적인 공간의 에너지를 밀집 시켜 이것으로

    폭발력을 증가 시키는 것 입니다

    가솔린 의 경우

    연료탱크 가 차량 안에 들어 잇어서

    이런 장치 부착이 힘듭니다

    차량을 들어 올려

    부착할 수는 있으나

    번거롭고

    연료탱크 밑 하단에 붙이면 이런 부착물은

    온도 그리고 충격에 쉽게 떨어 집니다

    가솔린 차량도 충분히 배치를 잘 하면

    절감을 유도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배치상의 문제로 인해 테스트가 좀 힘들 뿐 입니다

    디젤은

    흡입구

    그리고 연료탱크 가 외부로 노출이 되어 있어서

    밤에 기름을 넣고

    에너지 밀집을 밤 사이 충분히 할 수가 있게 됩니다

    가솔린 차량의 연료 탱크 부분에

    외부 공기와 잘 닿는 곳에 설치 하면

    가솔린 도 에너지 밀집을 밤사이에 할 수가 있습니다

  • 작성자 22.10.21 03:07

    밤에 연료를 넣고 에너지 밀집이 된 연료를 낮시간에 사용 하는 단순한 원리 입니다

    프로판 게스 통 외부에도 이런 식으로 장착을 하면 되지만

    프로판 게스 LPG 는 보통 트렁크 내부에 들어 있어

    공기와 접촉이 되지 않아요

    핵심은 공기와 접촉을 많이 해서 공간의 에너지를

    밀집해서 연료에 불어 넣는게 핵심 입니다

    차가 달리기 시작 하면 이 밀집 효율은 더 증가 합니다

    터보 기능이 달린 자동차 처럼

    공기를 압축 해서 더 큰 토크를 얻는 원리랑 사실 같아요


    디젤 만 효능이 더 높은게 아니고

    구조 상 이렇게 된 것 입니다

  • 작성자 22.10.21 03:15

    연료통 자체. 공기 흡입구 자체 두 가지를 오르곤 직접기 로 만들면 - 어렵지 않음

    게임은 간단하게 끝이 납니다

    자동차 구조상 절감 할 수 있는 최대치를 절감 하게 됩니다

    자동차 구조상 절감 폭을 최대치로 하면

    이산화 탄소 배출도 줄고 환경 오염에 도 도움이 되는 좋은 발명이겟죠

    그런데 절대 이거 않 합니다

    이유는 빅브라더 가 사람들이 이런 것에 눈을 뜨는 것을 극도로 싫어 합니다

    즉 연료절감이 잘 되도 않 되어야 만 하는 이유 입니다

    마치 피라맥스 를 땅파고 묻어 버리는 거 랑 이유가 같아요

    빌헬름 라히니 가 간방에서 돌아 가신 이유 랑 동일 합니다





  • 작성자 22.10.21 03:19

    전기자동차 의 경우

    밧데리 포장을 오르곤 직접기 로 포장을 하면 됩니다

    이것은 특허 제출을 햇는데

    반려가 됫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너무 쉽고 간단하고

    효과는 좋습니다

    그런데 잘 되도 않 되어야 만 하는 것 입니다

    사우디 도 싫어 할 테고

    환경론자 들도 말만 환경을 위한 다고 하지 실제는

    통제 수단을 더 만드는게 목적이죠

    답은 다 나와 있음

    선택을 하지 않아서 생긴 문제들 입니다

    MMS 가 나온지 아주 오래 지나도 아는 사람이 별로 없는 거랑 이유는 같아요



  • 작성자 22.10.21 03:39

    디젤유 는 유기물의 성격을 띕니다

    유기물은 오르곤이 직접 되는 성질을 가지고 있죠

    휘발유 도 유기물 성격 입니다

    유기물 성격을 얼만큼 더 높게 특징을 나타 내느냐 의 차이로 인해

    오르곤 에너지 밀집도가 다른 것 입니다

    즉 연료통 안에 들어간 - 연료통은 무기물

    연료는 유기물 이므로

    유기물은 오르곤 에너지를 밀집 하게 되는 것 입니다

    그래서 옥탄가 가 올라 가게 됩니다

    공기 흡기구 에서는 공기 자체에 오르곤 밀집도를 높이고

    연료통은 연료 자체에 오르곤 밀집을 높여 옥탄가를 올리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이 원리는 동일 하게 모든 산업에 다 적용이 가능 합니다

    특히 큰 선박의 경우

    배 자체가 금속이므로 오르곤 직접이 훨신 쉽게 됩니다

    커다란 선박 자체를 오르곤 직접기 로 만들게 됩니다

    잠수함 도 마찬가지죠

    물 속에 이런 오르곤 에너지를 끌어 당겨

    연료로 사용을 하게 됩니다

    잠수함은 상대적으로 효능이 떨어지고

    비행기가 최대 에너지 절감율을 줄 수 있습니다

    날개 자체가 연료통이고

    - 알미늄은 오르곤 에너지를 튕깁니다

    날개 자체를 오르곤 직접기로 만들게 됩니다

    이것을 터보 엔진 연료에 부가 해서 사용 하게 됨

  • 작성자 22.10.21 03:48

    전투기 연료통 을 예를 들면

    통 자체 유기물 스프레이 로 도색이 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통전이 되는 카본 스프레이를 뿌리고

    다시 유기물 레진 스프레이를 도색

    이 과정을 여러번 하면 - 적층

    실제 연료통 자체 무게는 몇 백그람 도색 안료의 무게 가 들어 날 뿐 이지만

    비행기가 날기 시작 하면

    자유전자들이 밀집을 해서 연료통안에 오르곤 에너지를

    연료자체에 밀집 하게 됩니다

    당연히 옥탄율이 올라가서

    더 먼 거리를 비행 하게 됩니다

    구조상 변경도 없이

    도색만으로

    비거리를 늘리게 됩니다

    비행기에 가장 높은 효율 증가를 주는 배치가 가능 한 이유 입니다

    토션장이 비행기 전체를 감싸게 되면

    레이더에 잡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탑승자는 이 경우 시간의 개념이 애메모호 해 집니다

    1시간 지난 거 같은데

    2시간 지낫고 시간 개념이 바뀌어 버림

    비행기의 경우는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이 현상이 더 나타 나게 됩니다

    빅브라더 가 이런 장난을 그래서 싫어 합니다

    시간 공간 에 대해서 사람들이 아는 것을 싫어 함

    그냥 2차원에서 개미처럼 일만 하다가 죽는 노예 제도를 유지 하려고 하죠

  • 22.10.21 10:56

    안개와 이슬로 약해지는것도 있겟죠 ?

  • 작성자 22.10.21 12:41

    비오거나 안개 낀 날은 전날 모아둔 오르곤 에너지를 다 소진 하게 됩니다

    비가 계속 오면

    특히 장마철

    그때는 별 효능이 없고

    공기 흡입구에 정전기 방지

    그리고 튀는 전자파 잡아서 급발진 방지 정도 합니다



  • 22.10.21 14:31

    고맙습니다

  • 22.10.21 15:48

    와~ 신기 방기 하네요
    배움은 끝이 없는것 같습니다.

  • 22.10.21 17:17

    자동차의 실외공기모드로 두면 트렁크에 공기유입이 된다는 글을 본적이 있어요.

  • 22.10.21 23:36

    오 흥미롭네요.

  • 작성자 22.10.22 08:07

    라이트 형제가 비행기 날개의 원리 를 발견 햇죠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금방 알게 되서

    숨길 수도 없엇습니다

    빌헬름 라히니 의

    오르곤 흐름을 발견 햇죠

    시공간
    중력

    기타 물리적 난제 해결의 열쇠 인데

    철저히 배척이 됨

    빅브라더가 싫어 함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