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000km 주행 한 모하비의 헤드포트 입구입니다...
중간중간에 흡배기클리닝 시공을 주기적으로 하엿지만 여전히 커먼레일의 친구 슬러지는 또 쌓여잇습니다...^^
친구니까 그렇겠죠...^^..
오늘은 못된 친구 버릴 각오로 차수리닷컴 특허아이템 세미터보 흡기아이템 아이텍 시공에 들어갑니다..
매니폴드에도 친한 친구의 장난기가 뚜렷하게 보이는군요...
그런데 피에죠인젝터를 장착하고 있는 모하비의 인젝터를 빼려는데
고착이 일어나고 있었습니다..아니 엔진압이 인젝터 사이로 새고 잇었던것입니다..
이런 현상이 발생하면 엔진소음을 동반한 출력부족이 나타날수도 잇답니다..
그리고 동와샤를 교환하고 싶어도 빠지지않아 인젝터 교환 및 헤드교환이라는 악몽이 살아날수 있기에
피에죠 인젝터는 6만에 한번정도는 필수로 해 주는것이 좋은것입니다..
인젝터는 지금 반신욕 중....
하고나면 개운할것입니다...^^...
초음파 시공하고 난 뒤 인젝터 클리닝까지 마치고 아주 깨끗하게 태어난 모하비인젝터입니다...^^
그사이 헤드포트부분에 포팅까지 깨끗하게 마무리 되엇습니다..
흡기매니폴드 또한 아주 깨끗하게...^^
아이텍을 시공한 모하비의 심장입니다...
레드의 정열만큼이나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줄것입니다...
이제 여러분들도 비행청소년의 세계로 함 빠져보세요...^^
마무리 후 시운전을 가는데 엔진음이 굉장히 정숙해 졋다는것을 알수있었으며
넘치는 힘을 자랑하는 모하비이지만 아이텍 시공 후 그 파워풀함에 스킬드라이빙을 즐길수 있는
매력까지 더해 드라이빙 내내 즐거웠습니다...
아래 차량은 와이에프 아이텍입니다...
헤드 흡기포트부분에 포팅을 마무리 하고 아이텍 시공하였습니다...
이 차량은 전주에서 올라 온 라세티입니다...
4시간반 동안의 수고에 걸맞는 성능을 이끌어 드리기 위해 정밀 시공합니다...
흡기는 트윈으로 시공을 하며
배기는 전후로 트리플로 조율을 합니다..
으~음 아무리 봐도 보기 넘 좋아요...^^..
그리고 마무리 후 전부에서 온 보람이 정말 잇는지 달려보는데 어느샌가 내 입가에는 미소가 절로 피어나고 있엇습니다...^^..
아~ 바로 이맛이 세미터보의 매력이지...
투자가격대비 최고이 세미터보 관연 명불허전이 아니라는것을 내 몸소 또 느끼는 드라이빙이었습니다...^^...
부산에 있는 모든차량...그리고 더 나아가 전국에 있는 모든 차량에 세미터보가 도입되는 그날까지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첫댓글 토요일 근무시간을 훌쩍 넘겨서까지 작업을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고, 감사합니다.
시공전 다소 거칠었던 엔진음과 진동이 확실히 줄어들었고, 시간이 갈수록 점점더 부드러워지고 있습니다.
이건 뭐 점입가경입니다.^^ 조만간 디스크 연마하러 다시 방문하겠습니다.
...^^...네...좋은 기분을 맛보게 해 드릴수 있어 너무 기쁩니다...앞으로도 여기에서 멈추지 않고 다양한 선물 준비하여 드라이빙을 즐길수 있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대단합니다~
잘 보았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