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 소중한겁니다.절대 기권하지마시고 소중한 한표 권리를 행사합시다. 근데 유명인(당사자의 성향이 드러나는)이 투표독려하는행위도 제한된다고 하니 참애매하죠. 하긴 난 유명인도 아니니까 별 상관없을테구.. 무도 김태호피디가 트위터에 '유명인 참 애매한데 애정남 최효종씨가 깔끔하게 정리해줫으면 좋겠다'고 했을정도니... 참애매모호하지요. 선관위에서 억지로 꿰맞추고 막으려는것 같은 느낌이 확 오네요.지난 서울시 무상급식 주민투표를 권장하던 것과 비교되네요. 자 투표합시다.
첫댓글 퇴근하고 투표할겁니다. 주소지가 역삼동입니다.
망포동??제가나온모교근처가 망포동이라고있는데 ㅋㅋ
실제 살기는 수원 망포동입니다. 박지성 축구센터있는데랑 같은 동네죠
여기 충청도에서도 걱정입니다. 투표율이 생각보다 낮게 나오네요. 서울 분들(특히 20-30대) 어서 어서 투표하셔서 대한민국이 아직 희망이 있다는 걸 보여 주세요^^.
6시간 정도 남았네요. 선거때만 되면 제 초등학교 4학년때 담임 선생님의 말씀이 생각납니다. "투표를 안 하는 것은 대한민국 국민임을 포기하는 것과 같다." 저는 동구 옆의 부산진구 주민이라 오늘 투표는 하지 않습니다만, 해당되는 지역의 분들은 꼭 투표합시다!!
축구사이트지만, 오늘 하루는 투표후 아챔을 즐겨주세요. 울 수원이 역전할 겁니다. 3대1 예상합니다.
투표 소중한겁니다.절대 기권하지마시고 소중한 한표 권리를 행사합시다.
근데 유명인(당사자의 성향이 드러나는)이 투표독려하는행위도 제한된다고 하니 참애매하죠.
하긴 난 유명인도 아니니까 별 상관없을테구..
무도 김태호피디가 트위터에 '유명인 참 애매한데 애정남 최효종씨가 깔끔하게 정리해줫으면 좋겠다'고 했을정도니...
참애매모호하지요.
선관위에서 억지로 꿰맞추고 막으려는것 같은 느낌이 확 오네요.지난 서울시 무상급식 주민투표를 권장하던 것과 비교되네요.
자 투표합시다.
투표 ㄱ ㄱ 뿌듯한 맘으로 축구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