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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 | [H] | [S+H] 공격력 | [I] 공격력 | [M] 공격력 | [H+I] 공격력 | [S+I] 공격력 | 물리 방어력 | 마법 방어력 | 복합 방어력 | 물리 명중치 | 마법 명중치 | 물리 회피치 | 마법 회피치 | 물리 선딜 | 마법 선딜 | 후딜 | |
STAB | 2.1 | 1.08 | 1.8 |
1.8 | 6 | ||||||||||||
HACK | 1.08 | 2.1 | 1.8 |
1.8 | 2 | ||||||||||||
INT | 2.4 | 0.45 | 1.5 | 1.5 |
|
1/7 | |||||||||||
DEF | 3 |
1.5 |
P 0.25 M 0 |
||||||||||||||
MR | 0.6 |
2.55 |
3 | 1.5 |
|
P 0.3 M 0 |
6 | ||||||||||
DEX | 1 | 1 | 6 | ||||||||||||||
AGI | 1.2 | 1.2 | 6 | ||||||||||||||
찔기 |
6.67 | 1 | 4.55 |
4.55 |
|||||||||||||
베기 | 1 | 6.67 | 4.55 |
4.55 |
|||||||||||||
마공 | 5.95 | 0.7 | 3.85 |
3.85 |
|||||||||||||
물방 | 3 | 1.5 |
|||||||||||||||
마방 | 1.05 | 5.25 |
3 | 1.5 |
6 | ||||||||||||
명중 | 1 | 1 | |||||||||||||||
회피 | 1.2 | 1.2 | |||||||||||||||
민첩 | 1/7 | 1/7 | 6 | 6 |
※ P : 플레이어, M : 몬스터 따로 표기한 것 외엔 전부 공통
그 외
1) 피격 데미지 감소
DEF + 물리 방어력 : 10당 물리판정 피격 데미지 감소율 1% 개개별로 곱연산 → 유저만
MR + 마법 방어력 : 10당 마법판정 피격 데미지 감소율 1% 개개별로 곱연산→ 유저만
2) 명중
STAB : 1당 [STAB] 스킬 명중치 +0.1 → 유저만
HACK : 1당 [HACK] 스킬 명중치 +0.06 → 유저만
INT : 1당 [INT] 스킬 명중치 -0.01
MR : 1당 [MR] 스킬 명중치 -0.01
STAB+HACK : 1당 [STAB+HACK] 스킬 명중치 -0.005
STAB+INT : 1당 [STAB+INT] 스킬 명중치 -0.005
HACK+INT : 1당 [HACK+INT] 스킬 명중치 -0.004
3) 회피
(STAB-HACK)/100 + 민첩 : 7당 물리회피치 +1
INT + 민첩 : 7당 마법회피치 +1
4) 크리티컬
INT : 마법 판정 공격 크리티컬 증가
DEF : 물리 판정 공격 크리티컬 피격 감소
MR : 마법 판정 공격 크리티컬 피격 감소
※ 세 스탯 모두 증감율이 0.1%일 것으로 추정 (역시 유저에만 적용)
AGI : 물리/마법 크리티컬 명중/회피 증가
[STAB+INT]은 조슈아의 일격이 유일하며 판정은 마법이다
[HACK+MR]은 벤야의 평타가 유일하며 판정은 물리이다
복합 공격은 정령의 신전 이후 대부분의 몬스터 공격타입이다
복합 공격에 대한 방어계수는 물리/마법 방어력 모두 1.5이다
복합 공격은 물방 마방 전부 영향을 받지만 명중과 공격타입은 물리 판정을 가지고 있다
그러므로 배리어 계열과 감전의 영향을 받으며 레지스트 실드 계열은 받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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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기억엔 없네요 ㅠ
클베 때지 않을까요?
와 대박..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스텝이나 핵2.5당 공격력1맞나요?
넹 물복은 그렇게 되겠네요 ㅎㅎ
@오니암 아하 스탭은3.1인가보네요 잘배워갑니당~
@고오오 감사해용
단일계열 블러드무기 제한이180이니 만스텝이나 만핵재분하면 약35찔이나 35베기정도의 효과가 있네요!
교수님..새벽에 수고많으셨습니다 ㅎㅎ
이분 스텟계수 실험이나
딜레이 실험같은거 전문적으로 하시던데...
유익한 자료 제공에 감사합니다 (_ _)
딴건 잘 모르니 깔짝거려볼게 요거밖에 없더군요 ㅋㅋ 전문은 아닙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__)
감사핳ㄴ다! 늘 궁금했는데
오 좋은 자료네요ㅎㅎㅎ 감사해요 수고하셨습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09.06 18:3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09.06 18:44
그럼 스탭 6.17당 베기 1 인건가요? 근데 스탭1.08에 찔기1 이라고 적힌건 어떻게 봐야하는건가요?
해당 공격이 [HACK] 공격이면
Stab 1당 1.08
Hack 1당 2.1
찌르기 1당 1
베기 1당 6.67의 공격력을 내요
@오니암 아; 찔기1당 1이면, 그럼 장비의 찌르기 공격력도 베기스킬공격력의 데미지 증가에 영향을 준다는 말이네요?
@침엽 넹 글쳐 ㅋㅋ
mr 2당 마방 1과 같다니... 의외네요 ㄷㄷ mr올라도 공 개뿔 안오를줄알았는데
마방 공격계수가 6.3에서 5.25로 너프 먹으면서 갭이 더 좁아졌지요 ㅎㅎ
자세히 보니까 명중부분에서 스탯올리면 오히려 스킬명중이 감소하는 부분도 있었네요. 이런거 이제 알았어요 ㅎ
매우 소폭이니 그닥 신경 안 써도 되는 수준이에요 ㅋㅋ
그래도 엄연히 있는 계수니 넣어봤습니당
우와
무슨 말인지 잘모르겠는데... 간략하게 설명해주실분을 찾고있습니다 ㅠ
다른 글을 찾아보니 신전 어려움 몬스터의 덱스 수치가 440라고 하는데 이러면 신전 어렴에서 85%회피하기 위해 필요한 어질과 회보의 수치는 440/1.2=367이라고 보면 될까요? 딮과 민보로 인한 보정을 제외한다고 가정할 경우입니다
유저 스킬에 고유 명중보정이 있는 것처럼 몹한테도 이게 있어요
보셨던 것처럼 신전 어렴몹 덱스가 440인데 고유 명중보정은 알아내기 힘들어서 대충 100 내외로 보고 있거든요 ㅋㅋ;
그럼 몹 명중치가 440 + 100 = 540 이고, 필요한 어질회보합은 (540 - 15) / 1.2 = 약 438 정도가 되겠네요
@오니암 처음엔 보스들은 갑옷을 입고있다길래 명보가 달린 갑옷을 입고있어서 +@가 되는건가라고 생각했는데 스킬명중치가 있다고 하는게 더 자연스럽겠네요
마지막 계산식에서 15는 최대회피치가 85%라서 빼신건가요?
@[하칸]코이조라 네네 맞습니당
@오니암 넵 감사합니다
스탭을 올려도 베기 스킬에 영향을 주다니...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ㅇㄷ
ㅇㄷ
스탯 정보 ㅇㄷ
스탯 정보 ㅇㄷ
스탯정보 ㅇㄷ
스텟 계수
ㅇㄷ
ㅇㄷ
계수
계수
ㅇㄷ
스탯계수 ㅇㄷ
ㅇㄷ
ㅇㄷ
ㅇㄷ
ㅇㄷ
계수
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