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문 | ■ 캐피탈기획실(ALM COMMUNICATION팀) | 채용인원 | 00명 | 주요업무 |
[ 현대캐피탈 ALM Communication팀 ]
■ 홈페이지 관리/ 운영 관련 행정사무
* 협력사 관리(계약, 예산처리, 행정업무 처리, 업무우선순위 조정 등) : 현대캐피탈 홈페이지/APP/광고랜딩에 반영될 컨텐츠/디자인 검수 : 현대캐피탈 홈페이지 관리/개선 및 도메인 관리
| 지원자격 | - 학력무관 - 홈페이지 운영/관리 경력 우대 - 기본 O/A능력 보유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 국가 유공자는 관련법에 의거하여 우대함 -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급여조건 | - 월 급여 (기본급) 221만원 (연봉 26,580,300원)
그외
- 경영성과에 따른 추가성과급 지급여부 결정 ( 성과급 높음 ) - 분기별 상여금 별도 지급
※현대캐피탈 자체계약직
* 현대캐피탈 최고복지 - 의료비 지원 - 학자금 지원 - 콘도 이용
- 결혼 기념, 명절선물 등 | 근무시간 | [월~금] 08:30 ~ 17:30 (~18:30까지 근무이며 시간외수당 포함한 연봉임) | 근무장소 | 주 소 : 서울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3 현대캐피탈 본사 대중교통 : 9호선 국회의사당역 1번출구 앞 (도보 2분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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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방법 | 자사양식 작성 후 아래의 메일로 접수
+ 이메일 접수 : lucky5517@naver.com ※ 메일제목은 : 현대캐피탈 본사 행정사무직_OOO 으로 접수 부탁 드립니다. ※ 이력서 허위 기재시 불이익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대 카드/캐피탈/라이프/커머셜 경력 있을 시 필히 기재)-[정규/계약/파견/도급]
| 모집기간 | 2019년 12월 04일 수요일 오전 10시 서류마감 예정 2019년 12월 05일 목요일 면접 예정 / 시간 미정
| 별첨서류 | - 면접 합격 후, 경력증명서(최근 2년) 제출 (지원서류와 경력기간 상이 시 입사 취소 처리 될 수 있음) (서류 "반환청구기간 90일" 이후에는 파기됩니다.)
| 채용담당 | 마루HR 노은선 과장 H.P : 010-3936-1145 Tel : (대표) 02-6959-1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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