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꾸벅.ㅎㅎ 학업에 열중하느라 너무너무 바빠서...여러 선배님들의 소식은 카페를 통하여서 잘보고있습니다.. 자주 들러서 인사드려야 되는데 인사못드린점 죄송합니다. 몇일전부터 목포,여수 권에도 풀치가 붙었다는 소식을 듣고 가봐야지,,가봐야지 벼루고만있다가. 어제 예비군훈련이 끝나고 ...볼락장비만 챙겨서 "첫" 풀치낚시를 갑니다..
올해는 볼락 장비 거의 손한번 안갔는데..배스만 다녔는데..오랜만에 주섬주섬 꺼내어서 챙겨봅니다.
출발합니다..오랜만에 낚시를 간다하니 아버지께서 기름가득~~~넣어주셨습니다..
목포 권 진입해서 방조제라는 방조제 다가보니 갈치 찌낚시꾼들로 발딛을 틈도 없더군요..
신항만 쪽 외항이 조과가 좋다는 예기를 듣고 가보려했지만...진입금지 입니다..몰래들어가야한데요..
하는수없이 인터넷 검색을하다가 별암리 라는곳을 알게되어 별암리 선착장으로 갔습니다...
한팀에서 루어꾼만 6분정도 오셧는데 6분다해서 11마리정도 잡으셧더라구요..
집어등을 켜고 자리를 잡았습니다..사진이 흐릿 합니다..가서 약 5분여 만에???첫수 했습니다...물결채비에..이때까지는 잘모르겠더라구요..막도착했을때 11시 30분정도 중들물 이었습니다..
한마리...킵해놓구요....
30분정도 사이에 3마리의 조과를 하였습니다...이후에서부터가 문제가 생겼습니다.. 너무 어려운것입니다..처음 3마리는 운이 좋게 잡힌게 확실합니다...그이후 1시간에 1마리정도 새벽 4시까지 총 7수 정도 했습니다...근데 그사이 제가 문제점을 찾느라 채비변형을 30번을 넘게 바꾸면서 패턴을 찾았는데요...문제점은 제가 채비를 너무 띄웠더라구요... 입질은 바닥권에서 3~4미터 띄워야 받을수있고 지그는 물결보다 역지그를 사용해야했고...웜은 액채묻은 베이비사딘 으로 바꾸니까.. 그뒤로는..잡느라 정신없었습니다..아마 간조가 시작되어서 그럴수도 있지만요...근데 패턴을 찾은거 같았습니다.
막나오기 시작할때 사진입니다..이떄 정신없이..잡았어요..
이거 윗사진을 친구에게 잡은거라고 보내주니까 믿지 않아서...인증샷찍었습니다..ㅎㅎ
이것도 중간....마지막 입질이 해가뜨고도 5시 50분까지도 입질하였습니다...그녀석을 끝으로 낚시를 끝냈습니다..
총조과입니다....41마리....풀치 첫 조과 치고는 마릿수 한거 맞지요???...집에 가지고 오니 어머니 굉장히 좋아하십니다..ㅎㅎㅎ
끝으로...집에가는길에..무슨대교...였는데 까먹었습니다...요번에도 전투낚시했습니다...풀치낚시 처음이지만 너무 어려웠습니다...6시간동안 엄청 혼났습니다...하지만 계속 변형해서 패턴을 찾어내니 뿌듯하고 기분좋았습니다..부족한 조행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첫댓글 첫번 출조에 40마리면 프로급 안이십니까? 축하드립니다.언제 시간나시면 루어정보 마당에 물결채비 가르쳐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광주에서는 목포 30분이면 가는데 한번쯤 가봐야겠습니다.
네...시간나면...게시한번해볼게요...ㅎㅎ저도 광주입니다.^^
여수서 목포로 오심?? 가깐곳 두시고 멀리도 오셨네요 ㅎㅎ
별암 풀치들이 반겨줘서 다행입니다 ㅎㅎ
아니요....여수에서 다시 부모님계신 광주에 와있습니다..~~...여수보다 목포가 가까워서 ^^..
첨 풀치낚시에 대박쳤당~
갈치의 첫 땡기는 힘이 대단하여 매료된다는....
손맛 징하게 봐뿌럿구마...
근데 나는 이런 씨알 집에 가져오면 마눌이가 굉장히 시러해...ㅎㅎ
이런 사이즈는 현장에서 바로 썰어묵는것이 최곤데....
여수에서 멀리 출조하여 다행히 재미봐서 조컷다.... 수고했어...^*^
감사합니다..ㅋㅋ이제 현장서처리하려고여 ^^광주에 잇습니다 회장님ㅎㅎ
아~ 그렇구나...그럼 전번 로드 가질러 일부러 광주에서 왔구마...
난 광주에서 학업마치고 온 줄 알았는디...
그런 줄 알았으면 국밥이라도 사주었을낀데....
회장님 마음만 받겠습니다~~^^난중에 사주세요..
수고하셨습니다.
첫도전에40수면 대박치셧네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어려웟어여ㅜㅜ
쿨러속이 눈부시게 반짝거리네요. 첫출조에 마릿수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막처음에 올라온거 보고는 어찌나 예쁘던지..
갈치 장비도 많네요 첫줄조에 금방 감을 잡으셨구만요 기분 최고였겠네요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지금도 풀치갓다가 철수길이예요~~
전투낚시 제대로 즐기셨군요. 체력과 열정이 부럽고 첫 조과 대박 축하합니다~~~
원장님 감사합니다..젊음이 무기입니다.ㅎㅎ
손이 여자같다는.....반찬 많이잡으셨내요.수고하셨어요.^^
ㅎㅎㅎ여자손같다는 말 많이들어요...
재미있게 하셨군요.
많이 더웠을거 같은데요.
네....더워서 물 만 벌컥벌컥 계속 마시면서 육수 빼면서 힘들게 했어요...
풀치 손맛에~마리수가 나와줘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잡았겠네요
차 새차라그런지 이쁜대~~ㅎㅎ
네...쌔차 누가 박고가서 저날 공업사에서 되찾았어여...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