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v.daum.net/v/20220316032629179
애들이 아니라 부모님들이 난리나겠네요. 사교육 터지겠...
다들 본인 아이들은 1등/상위권이라고 잘되었다고 꿈구고 있을거 같습니다.
초등학생이 성적순으로 나열하게 만드느후보를 찍으신 대단한 지지자들
자율에 맡긴 대학은 뭐 거의 지들만의 돈잔치죠 .
사학법 반대자가 장제원.나경원 예전 국찜당 의원이었지요
왜냐면 니들 가족이 사학재단 가족이니까요
1. 부동산
LTV / 풀고 용적율 완화 / 양도세 & 종부세 감면 /공급 늘림 / DSR은 그대로 둠
-> 번역 : 아파트 우르르 지어주고 LTV 풀어줄께요
어짜피 서민은 DSR에 막혀서 집 못사니 부자님들 집 줍줍하세요
2. 노동
주 52시간 완화 /중대재해법 폐지 / 최저시급 조정
->번역: 대기업님들 돈 잘버세요
3. 교육
교육부 폐지 /대학 등록금 풀어주고/ 기본 역랑 풀어줌 / 초중고 학력고사
->번역 : 교육도 양극화 // 돈 없는 놈은 적당한 교육 받으세요 (사교육도 화이팅)
4. 경제
민영화
->번역: 알죠?
그래서 결론
완전한 귀족주의 사회를 만들겠다는 거군요
돈 많은 놈들은 앞으로 쭈~욱 돈 많은걸 유지하게 시스템적으로 만들어주고
노동자 계급은 못 올라오게 막겠다는거 ..
뭐 사실 공약부터가 그런길로 가고있어서 놀랍지도 않습니다 ㅎㅎㅎ
패배에 절망하지 말고, 우리가 할 수 있는 걸 합시다/
일어나는 것도, 희망이 보이고 상황이 좋아진다고 느끼면, 더 잘 일어나는 법입니다.
아래 내용은, 한 청취자가 이야기한 내용을 줄인 건데,
밑에 유투브도 있는데 꼭 한 번 들어보세요
철저히 극 보수인 집단의 부산 부동산 아저씨가 분석한 내용.
1. 부동산은 대통령이 어찌 할 수 있는게 아니다 mb도 못했다 문재인 탓이 아니라 전세계 부동산 가격은 미국 경제와 연관되어있다.
2. 세금도 대통령이 할 수 있는게 아니다. 입법을 통해 가능한 것이라 국회가 더 연관되어있다.
3. 보수 사람들도 멍청하지 않다. 이재명 일 잘하는거 다 안다 대장동 관련 없는것도 안다. 근데 사람은 믿고싶은것을 믿는다.
4. 여성들은 한번 결정하는데 오래걸리는대신 잘 안바뀐다. 남자들은 성격만 급해서 흥분해서 밭갈아야지!!!! 하고 빈수레 요란한데 여자들은 조용해 보이는 듯 한데 친구들 두세명 델꼬가서 표가 2,3표된다. 보수 사람들은 지금 2030여성 표를 변하지않을 빨갱이표로 보고 공포에 질렸다(본인생각x)
5. 심상정표까지 합치면 진보가 과반수 이상이다. 윤석열 안철수 벌벌 떠는거 안보이나?
6. 윤석열표는 어차피 대부분 부동산 표다. 윤석열 임기 약 80일 본다 지방선거까지 윤석열 지지율 유지하지 못하면 부동산, 세법, 종부세, 다주택자, 양도세, 등등 법률을 통과시킬 길이 안생긴다. 그럼 지지자를 배신하는 거가 된다. 윤석열이 국회에 압박을 해서 세법을 바꿔야 하는데, 그정도 지지율이 안된다.
7. 진보주의들 패배주의에 빠져서 갈팡질팡 하지 말아라 그만 울어라 쟤네 이미 다 쫄았다
8. 부동산 전문가들이 분석하길 진보든 보수든 누가 집권을 하든 지금 전망 안 좋다.
9. 오세훈 윤석열 같은 보수는 부동산 값 방어를 못하면 팽 당한다 박근혜보다 더 팽 당한다. 근데 이미 전망 안좋은거 윤 본인도 잘안다. 그래서 지금 쌩 쑈를 하고 있다.
10. 보수정권에서는 이번에 우리나라 대통령 2명이 뽑힌거로 보고있다. (윤.이) 이재명 지지율 장난아니라서 함부로 못 건들인다. 그래서 아마 특검해도 둘다 무혐의 나올 것 같다.
11. 보수에서는 경상권에서 나온 진보표를 앞으로 절대 변하지 않을 표로 보고있다. 대구에 24%정도면 엄청 많은거다. 주변에 어떤 소리를 들어도 자기의 신념을 지킨 표기 때문에 그 사람들이 보수를 찍을 리가 없다.
그래서 지금 겁내야하는건 보수인데 왜 진보들이 벌벌떨고있냐?
12. 박영선과 오세훈의 득표 차이는 컸는데, 이번엔 적어졌다. 80일 동안 금리와 부동산 보고 윤석열의 레임덕은 시작이다.
13. 영원히 바뀌지 않는 진보진영의 47.84%가 고정표다. 희망을 낼건 우리지 절망하고 좌절하지 마라.
14. 이재명 후보 아무도 못건들인다 우리나라가 그렇게 허술하지 않다. 검사 공무원들이 그만큼의 지지율을 얻는 사람을 함부로 건들이기 힘들다.
+서울 득표차가 2%면 민주당 서울시장도 해볼만 하다.
첫댓글 글읽고 또 한번 깨닫고 갑니다 지선을 위해 또 밭갈기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