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청원구 #청주시기업인협의회 #율량동 #율량 #우암동 #사천동 #북이면 #내수읍 #내덕동 #오창읍 #새미준
8월 24일 서울 영등포구 공군호텔에서 열린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모임'(새미준) 조찬 정기 세미나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세미나에는 원희룡 국토부장관이 ‘부동산과 교통정책’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했으며 국민의힘 김기현 대표, 이철규 사무총장, 김가람 최고위원, 장예찬 청년최고위원, 이영수 새미준 중앙회장과 전·현직 국회의원, 새미준 회원 등 5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김기현 대표는 인사말에서 “가짜뉴스와 괴담이 판쳐 국가의 기틀이 흔들릴 정도로 불안한 정국이다. 대통령의 국정운영에 차질을 빚지 않게 철저한 대응과 국가와 국민을 위한 당으로 거듭나겠다”면서 “다가오는 총선에서도 현 정부가 정책과제를 안정적으로 추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세미나의 강연자로 나선 원희룡 장관은 “전 정부의 무능한 부동산 정책으로 아파트 가격이 폭등해 큰 문제가 됐다”며 “현재 급격한 금리인상으로 힘들었지만 대통령의 결단으로 부동산 가격을 안정화 시키는 데 성공했다. 다만, 전세사기 피해자들이 발생한 것을 해결해야 하는 숙제가 남았다”고 말했습니다.
저 역시 원희룡 장관의 뜻에 공감하며, 윤석열 정부가 추진하는 4대 개혁을 성공적으로 완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대한민국이 더 나은 나라로 새롭게 나아갈수 있도록 앞장서겠습니다.
처서도 지나 더위도 가시고 신선한 가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환절기 건강 유의하시고 풍요롭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