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어리목 1100 고지~
첫댓글 지금쯤.. 제주도의 깊고 푸른 밤이 눈 앞에 와 있겠네요.까망 밤바다를 보며,이리저리 마음이 오가는 소리를 들어보세요.이토록 아름다운 제주에서의 시간잘들 누리시길..일상에 발목이 잡힌 우리들의 몫까지.내일은 환한 제주 라이딩을 기원하며.부디 안전요.
네~~맞아요아름다운 제주 함께할날을 기대할게요비가 주룩주룩~~ㅋ
현무암님 제주도 고향같은 현무암지대로 가셨네 다들 마음껏 즐기고 오세요
첫댓글 지금쯤..
제주도의 깊고 푸른 밤이
눈 앞에 와 있겠네요.
까망 밤바다를 보며,
이리저리 마음이 오가는 소리를 들어보세요.
이토록 아름다운 제주에서의 시간
잘들 누리시길..
일상에 발목이 잡힌 우리들의 몫까지.
내일은 환한 제주 라이딩을 기원하며.
부디 안전요.
네~~맞아요
아름다운 제주 함께할날을 기대할게요
비가 주룩주룩~~ㅋ
현무암님 제주도 고향같은 현무암지대로 가셨네 다들 마음껏 즐기고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