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채용 직무
-Jr. Bellman / Jr. Bell Lady
2. 근무 조건
-직위: 사원
-연봉: 회사
내규에 따름
-근무 기간: 6개월~10개월
3. 업무 내용
-고객이 요청하기 전에 무거운
물건, 코트, 여행용 가방 등을 신속하고 정중하게 도움
-고객의 체크인 및 체크아웃, 수화물
처리에 관한 절차를 준수
-호텔 서비스와 시설에 대한 정보 제공
-고객 안내를 위해 적절한 동선을 기억하고 호텔 업장 정보 숙지
-호텔 표준에 맞도록 고객께 객실 안내
4. 자격 요건
-대졸(2,3년) 이상 (관련 전공자 우대)
-서비스 마인드 소유자
-2년 이내 공인 TOEIC 점수 필수 (3등급 / 330점 이상)
5. 전형 절차
서류 전형 ▶ 현업 면접 ▶ 최종 합격
*1차 서류합격 하신 분에 한하여 개별 전화
또는 이메일 연락
6. 접수 방법
-홈페이지 (https://www.grandicparnas.com:444/ehr/reB2C/) 지원
7. 문의
-인사팀 채용담당자 (human@parnas.co.kr,
02-559-7403)
8. 기타사항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법규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입사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는 합격(입사)이(가)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