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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di2: 자료실 [유저밸런싱] MIX Balance 1.0 Beta
잔다르큭 추천 0 조회 6,337 07.07.23 22:47 댓글 33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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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7.07.24 01:07

    첫댓글 잘 쓰겠습니다%^^%

  • 07.07.24 07:16

    정말 재미있게 하겠습니다^^ 감사해요!

  • 07.07.24 14:12

    예루살렘이 색슨 아닌감??

  • 07.07.24 23:42

    와... 거의 전부 뜯어고치신듯 보이는군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런데 석궁병과가 약화된듯 보이는군요 AP속성 없으면 ^^;; 화약계열 공성계열 정말 멋지군요.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07.07.25 12:35

    체인지되는겁니다. UB4.0이 지워지고 잔다르큭님 유닛 밸런스로 변경됩니다. 파일이 서로 합쳐지지는 않습니다.^^

  • 07.07.25 23:08

    다른건 잘모르겟는데 기사단 특징 맘에 드는군요..훔쳐가야지...휙휙~~~~~~

  • 작성자 07.07.26 02:08

    캠패인을 진행하다보니 심히 과한? 오류등이 발견되었는데 시간이 없어 수정못하고 있습니다. 조금더 보완된 1.1버전을 다음주 7/30~31일경에 올리겠습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07.07.27 08:40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대부분의 밸런싱패치들이.. 워낙에 평균과 공평에 노력을 기울이신지라.. 그것을 각색하고저 했습니다. 이정도의 차이라면.. 평균과 공평에도 일정부분 무리가 없을것이고.. 상위병과로써의 위력도 있을것이라 사료됩니다. 조금더 강해지면 솔찍히 치킨군이 될지도 모르지만..ㅎㅎ 참고하겠습니다.

  • 07.07.27 18:43

    저도 건의 하나 해도 될까요. 궁기병들의 사거리를 조금 줄이는 건 어떻습니까? 궁기병들의 용도는 빠른 이동력을 이용하여 적으로부터 도망치며 활로 직사로 날려 피해를 입히는 거라 생각합니다. 투창기병은 자체 사거리가 짧아서 그러진 않지만 궁기병들은 몇번 직사 하다가 멀찌감치서 곡사로 쏘더군요. 만약 사거리가 줄어 직사를 많이 사용한다면 척후병과를 좀더 자주 사용하지 않을까요? 초반 척후병과에 의지하는 몇 팩션에게도 도움이 될 거 같고...그래서 조금 줄이는 건 어떨까 하는 작은 의견이었습니다.ㅎㅎ

  • 07.07.27 19:29

    뭐니뭐니해도 민병대와 정규군의 차이가 너무 마음에 듭니다 ㅎ

  • 07.07.27 19:29

    근데 바닐라믹스? 1.0에 사용해도 되나요 ? ;;

  • 07.07.27 19:34

    네^^

  • 07.07.28 08:59

    전투 AI하구 캠페인AI하구는 손안대도 되는건가요? 유저툴 사용법을 자세히 좀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영어를 쓰면 되는 것은 알겠는데 다 지정을 해줘야하는것인지...

  • 07.07.28 11:41

    모드 설명글 하단에 적어놨습니다.^^;; 유저툴은 기본이 아니고 옵션입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07.07.30 22:06

    잔다르큭님~고쳐주세요 ㅎㅎㅎ <- 이러면 되죵?^^

  • 작성자 07.07.31 00:19

    헛... 제보 감사합니다..^^;; 확인되었습니다.. 커스텀 베틀가격이 100플로린인것을 수정하였습니다..

  • 07.07.31 11:56

    ToolsUser 에서 U2누르고 엔터누르고 ToolsSet에서 R1 누르면 되는건가요 .?

  • 07.07.31 21:50

    R1은 원래대로 복원할 때 사용하는 것입니다.^^

  • 07.08.02 21:56

    어떻게다운받죠 ;;?

  • 07.08.03 02:29

    안그래도 두려운 몽골과 티무르... 유지비 0되니 미치겠다 -ㅅ- ㄷㄷ

  • 07.08.07 16:22

    6번 적용안되게 어떻게 안되나요... 유지비 없으니 괴물

  • 07.08.22 18:16

    예루살렘하고 매의군단 너무 강한게 아닌지;;; 매의군단은 초장에 러시아 구워 삶아 버리고 폴란드도 힘겹게 버티고(몇번을 해봐도 거의 비슷하게 가는;;) 뭐 매의 군단은 그렇다 쳐도 예루살렘은 너무 티나게 강합니다.. 1100년 중반 되기전에 이집트 발라버리는건 예사고 트루크도 1200년 넘기기 힘든듯 보이고(역시 몇번을 해봐도;;) 중동 터키 다먹고 몽사마랑 싸워서 우위를 차지하며 무섭게 유럽으로 유럽으로;;;; 다른 펙션은 1200년 넘어도 뭐 그럭저럭 살아잇거나 잘 싸우는 경우가 많은데 예루살렘은 초장부터 쭉쭉커가니 너무 강해요..

  • 08.01.11 02:23

    간만에 괜찮은 모드를 하게 되었네요.. 아주 좋습니다.. 단 문제는.. 유지비와 가격 상승으로 vh vh난이도로 도시 10개 정도 먹어도 머 적들이 절반 부대도 안끌고 오네요.. 대량 전투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이점은 좀 아쉽네요. 유닛 가격과 유지비 대폭 하략으로 완전 개때 전 하고 싶은데..후 에딧을 못해서.. 초반 부터 적자를 면하기 어렵네요. 안습 밸런싱은 너무 좋은데.. 문제가. 물량 전이 안됩니다.. 좋은유닛 4-5부대로 마을 터는 것만계속 하게 되네요..

  • 08.01.11 02:27

    유닛 가격 상승과 유지비 상승에 따른 문제는 보면. uai 1.5 버전에 들어 잇는 유닛 밸런싱 처럼 창병 가격 대략 하폭..검병 및 기병 유지비 가격 상승으로 인공지능이 뽑아 내는것 보면 제너럴 빼고는 다 창병으로 도배 하는 현상이 있더군요. 덕분에 하급 병종간의 대량 전투는 가능했으나. 전맵 30퍼 이상 먹고 먹는 마을 마다 그냥 털어버려서 플레이어만 고급 병종을 다룰수 있다는 문제점이 대략 보이더군요. 대규모 전투는 역시 머니 머니 해도 인공지능도 고급 병종을 도배하고 찔러 오는 이런점이 게이머에게 좀 재미를 줄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티무르 코낄 약화와 대포수 증가 너무 좋습니다. 그런데 결국에는 유지비 가격 상승으로 6

  • 08.01.11 02:31

    6-7 부대끼리 전투 하는게 중반 까지 고작이더군요. 크웨사님 패치도 그렇고. 밸런싱은 너무 뛰어 난데.. 문제는 가격/유지비 상승으로 인해 물량전이 안된다는 점입니다.. 수십턴은 적자에 시달리면서 눈치보면서 빈 마을 털기 정도를 계속 해야 해서리. 중후반까지 쭉쭉 인공지능이 뽑아 낼수 있도록 유지비/ 유닛 가격 하락 좀 부탁드릴께요. 딱 절반씩이면 좋을거 같습니다. 기병대 한기 뽑느데. 기병 건물 짓는 돈 절반이 들어간다는건 좀-0- 하핰 혹시 이글 보시면 부탁 좀 드리겠습니다. 유닛 가격 유지비 대폭 하락 좀 부탁드릴께요..ㅜㅜ

  • 08.01.11 05:40

    정말 외국 모드들 보다 훨씬 더 훌륭한듯 하네요. 다쓰 모드고 머고. 음악. 밸런싱.. 모두 새로운 게임 하듯이 감동입니다. 제 생각에는 더 박진감 있는 게임 진행을 위해서는. 도시 수입을 모두 늘려주거나 인공지능에게 돈 지급. 그리고 결정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유닛 가격 과 유지비 하락을 통한 물량전을 너무 원츄합니다. 시간이 많이 흘렀지만, 혹시 이글 보시게 되시면, 유닛 가격. 유지비 낮춘 새로운 텍스트 유닛 파일 너무 넘흐 만들어 주셨음 좋겠습니다.

  • 08.01.26 11:11

    다운받는게 안나와있네요 ??

  • 08.02.20 09:58

    믹스 받았는데 계속 바닐라믹스 창뜨자마자 튀겨버리내여 ㅜㅜ 어케해야할지..

  • 09.07.10 22:58

    ㅜㅠㅡㅠㅡㅠㅡ

  • 09.07.10 22:58

    다운 받는데가 업성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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