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정확한 일시는 모르겠으나 안드로이드 업데이트 이후로 추정 약 1달전부터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갤럭시 폴드6 / 안드로이드 15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어느 시점부터 게임이 백그라운드로 넘어가면 바로 게임 연결이 끊겨 타이틀 화면으로 돌아간 이후
2002 오류와 네트워크 오류가 발생하며 카카오톡 로그인이 끊깁니다.
현재 물리심 없이 esim만을 사용중인데 이로인한 네트워크 오류인가 하여 esim을 껐다켰다해보고 게임 재설치도 해봤지만 효과가 없었습니다.
아직 동일 증상을 가진 사람은 보지못했습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카페 게시글
오류 게시판
게임 연결 및 2002 오류
보뚜
추천 0
조회 238
25.06.23 10:32
댓글 1
다음검색
첫댓글 자세한 상황 파악을 위해 고객센터로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