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땅산악회 첫 행사인 마천산 등반이 무사히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저와 이명직 회원과 7km 코스를 3시간에 주파하며 녹슬지 않은 건각(健脚)을 확인하며 서로 격려 했습니다.
산행 후에 이해명 총무, 서명혜, 주미숙 회원이 합류해 파전, 칼국수에 간단한 하산주를 곁들였습니다.
첫 산행 식대(食代)는 이명직 회원이, 2차 커피는 주미숙 회원이 찬조하셨습니다.
식사 자리에서 논의된 여러 안건에 대해 간단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2만원으로 올리기로 했던 회비 인상은 당분간 보류하기로 했습니다. ‘1만 원 체제’를 유지하고 대신 매 행사 때마다 경비를 갹출해 회식비를 조달할 예정입니다.
▶창단 이후 사용해 왔던 통장(서명혜)를 새로 바꾸었습니다. 디지털 시대에 맞춰 카카오뱅크 이해명 회원 명의로 바꾸었습니다. 통장 명의는 ‘하늘땅산악회’입니다.
▶회원 여러분들은 대구은행 자동이체 계정을 모두 해지(解止)하시기 바랍니다. 휴대폰에서 IM뱅크나 전화로 또는 대구은행에 직접 방문해 처리하시면 됩니다.
▶회원 여러분께서는 새로 바뀐 통장(카카오뱅크 33333 2866 8224 이해명)으로 새로 계좌이체를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2월 산행은 ‘미나리 산행’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접근성, 2부 회식, 뒤에 오실 분들을 위한 편의상 마비정 벽화마을 코스를 우선적으로 고려하고 있습니다.
2월 8일(토), 15일(토), 22일(토) 3월 1일(토) 중 참석 가능한 날을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미나리는 ‘2말3초’의 향이 가장 진하다고 합니다. 회비 2만원 정도 갹출예정입니다. 2월 초에 공지하겠습니다.
▶앞으로 산행은 홀수 달은 개별 자유산행으로(의무성-강제성 없음)으로 진행하고 짝수 달에만 정기 산행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짝수 달 특정 주(두번째, 세 번째 등등) 주로 정기산행 날짜를 고정’ 하든지 아니면 매월 초에 투표 댓글로 다(多)득표한 날짜를 산행 날짜로 정하든지 할 것입니다.
새 집행부 출범 직후라서 어수선하고 공지 내용이 너무 길어 읽기에 불편하실 것입니다. 여러 장치들이 정리되면 모임 시스템도 잘 돌아가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