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릉 2동에 위치해있는 신축 분리형 원룸입니다.
작년에 지어져서 저희가 1년 살았구요 여자 둘이 살아서 깔끔하게 유지되어 있습니다.
화이트톤이라 깔끔하고 좋아요ㅎㅎ
현관키로 보안도 잘 되어있구요 저희가 2중 문고리를 설치해놔서 더 안전합니다.
cctv도 설치되어있고 이 동네에선 나름 번화가라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안전상의 문제도 그렇고 말씀드렸다시피 나름 번화가 동네라 있을것들은 다 있답니다.
약 6개의 은행들이 3분거리 안에 있고 우체국, 각종 병원, 약국, 동사무소, 편의점, 화장품가게, 커피숍, 다이소, 마트, 롯데리아,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온갖치킨집, 도미노피자, 피자헛 등등등 정말 많은 음식점들과 정릉시장이 정말 가까워서 사는데
매우 편리합니다. 시장을 따라 쭉 가다보면 국민대는 걸어서 15~20분이면 도착합니다.
버스론 5분, 택시론 2분 걸립니다.
그리고 위, 아래로 아무곳으로나 1분 거리에 버스정류장이 위치해있어서 교통쪽으로도 진짜 좋은 위치입니다!
건물 1층엔 주차장이 있는데요 입주민은 차가 몇대던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고 건물 내에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약 9평(29.58m²)의 넓은 공간으로 거실1, 방1, 화장실1로 구성되어있고 보증금 1000에 월세 60입니다.
다소 부담스러우실수 있지만 집이 워낙 깔끔하고 위치가 좋아서 살다보면 아~하실껍니다^^
저 같은경우 아는 언니와 함께 살았는데 부담도 덜되고 여러모로 편리한곳이라.좋더라구요.
주방입니다. 옆에 큰 창문이 있어서 환기하기 정말 좋아요! 세탁기는 9kg이 들어가는데 넉넉하게 쓰실 수 있을 정도에요.
전 이불빨래도 했어요!
주방에서 바로 뒤를돌면 보이는 거실모습입니다. 공간이 넓어서 저흰 소파를 갖다놓고 사용했어요~
문을 열자마자 보이는 방의 모습입니다.
장롱, 헹거, 서랍 4개짜리 화장대가 다 들어갈만한 넓은 공간입니다.
오른쪽으로 시선을 돌리면~
왼쪽으로 시선을 돌리면~
거실과 같은사이즈의 창문이 있어서 햇빛도 잘 들어오고
여름에 두개 다 열어놓고 방문을 열면 에어컨을 켤 필요가 없을만큼 시원해요!!
이번 여름에 에어컨 딱 한번 사용한걸로 기억나네요ㅋㅋㅋㅋㅋ
화장실입니다. 넓고 깔끔해요. 작년에 제가 이집에 들어오기로 결심한 가장 큰 이유중 하나죠^^
해바라기 사워기라고 하더군요.
관심있으신분들 010-7662-2301로 연락 주시거나 쪽찌나 댓글로 연락처 남겨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제가 개인사정으로 휴학을 해야해서 급하게 내놓습니다...ㅠ 정말 후회 안하실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