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ove NBA

非스포츠 게시판 부산 해운대 지역 관광 질문.
Main 추천 0 조회 283 10.07.08 04:03 댓글 3

• 10.07.08 04:27

첫댓글 부산역앞 초량밀면집 만두 맛있어요! 해운대옆에 있는 동백섬 야경도 좋고요! 해운대역 주변에 비쥬얼이 죽이는ㅋ 꼼장어도 좋고요~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0.07.08 13:56

작년 7월 중순경에 다녀왔는데 해운대 근처에 그때까진 방 엄청 많았습니다.

• 10.07.08 15:01

저도 서울 살지만, 작년에 2박3일로 해운대를 다녀왔습니다. 그때 비스게 게시판의 여러분들에게 많은 조언을 듣고 다녀온 기억이 납니다. 1박2일이면 조금 빠듯하실 것 같습니다. 1박2일 일정이시면 부산역 도착 -> 남포동 점심식사 및 태종대 관광 ->해운대 도착(호텔 체크인)->해운대 관광 및 물놀이 -> 자갈치시장 회센터 방문및 저녁식사(광안리로로 선택 가능)->다시 해운대 호텔도착 ->호텔 체크아웃 ->미리 결정한 부산 맛집에서 점심식사(냉채족발,돼지국밥,동래파전,곰장어등등)->서면 관광->부산역 정도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제 블로그에 전국맛집에 가보시면 부산맛집 정보가 몇개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