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마음으로 초급 수업을 신청하고 연습실 문을 열고 들어갔던 게 어제 같은데 오늘이 벌써 초중급 마지막 날이라니.
어쩜 시간은 이리도 빨리 흘러만 가는지~ 발표회 연습 기간이라 오늘 수업은 특별히 NGO 대강당에서 하게 되었습니다.
이리저리 발품 팔며 시장 조사를 다니시느라 뽀쌉, 마스쌉이 예정보다 조금 늦으시는 바람에
오늘의 '딥' 수업은 본의 아니게 기타루쌉과 백호쌉이 함께 가르쳐주시는 상황이 되었네요.
백호쌉이 살세로, 기타루쌉이 살세라 역할을 담당하며 두 분의 아름다운 케미를 뽐내시며 열강을 해주셨습니다.
주옥 같은 인증샷 피해갈 수 없죠.
달리와 함께 다양한 딥시범을 보이신 기타루쌉~~
함께 발표회를 하지는 못하지만 일찌감치 와서 응원도 해주고, 열심히 마지막 수업도 함께 들은 힙비~
랄라님, 제니정님, 벨라오님.. 모두모두 너무 반가웠어요.
짧은 수업에 이어 발표회 연습에 매진하느라 인사도 제대로 못해 아쉬웠네요.
먼저 연습을 시작한 B팀.
연습 전에 간단히 몸을 푸는데~ 역시 유연한 기차니... 발군의 스트레칭 실력을 자랑합니다.
부럽, 부럽~ 대박 부럽~
기타루쌉과 뽀쌉의 설명을 들으며 열심히 발표회 연습을 하고 있는데 반가운 응원군의 등장입니다.
83기 쌉을 하실 30기 꽌도(태권도)님... 앞으로 83기도 저희 81기처럼 춤에 대한 열정과 사랑이 가득한 멤버들로 가득 차길 바랍니다.
(이하 존칭 맨 끝에만 붙일게요) 80기 썸양, 빠말, 하얀달, 새우, 마누엘라, 라틴미녀, 40기(68) 뽀로로, 70기 지기빠님.
여러분이 준비해주신 음료수와 바나나...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연습하느라 정신 없어서 응원오신 분들께 일일이 감사의 인사를 못한 거 이해해주세요.
샤인 외우느라 정신없이 헤맸던 어제가 있었기에 다행히 오늘은 어느 정도 샤인이 몸에 익어 좀 더 수월했던 것 같습니다.
늦게 와서 동작을 못 익힌 이들은 동작을 익힌 이들이 도와줘가며 하나하나씩 알아가는 기쁨~
함께 고생하며 길이길이 기억할 소중한 추억을 하나씩 만들어 간 순간들이었습니다.
정말 모두들 열심이였습니다.
잠시의 휴식 시간을 즐기는 상남자, 주짓스.
뒤이어진 A팀의 안무.
A팀 역시 이글이글 거리는 눈빛으로 어찌나 열심히 연습을 하는지~ 다들 열정 넘 멋져요.
A팀이 연습하는 동안 뒷쪽에 물러서서 가만히 쉬고 있을 B팀이 아니죠.
찍은 영상을 보고 또 보고.. 동작 하나라도 더 정확히 익히기 위해 최선을 다했어요.
고된 연습에 지치고~ 목도 마르고 배도 고프고 기진맥진할 무렵 혜성과 같이 나타난 민간인.
이쁜 분홍바지랑 자켓 입고 그보다 더 이쁜 마음과 정성을 담은 과일 도시락을 짜잔하고 내밀었습니다.
가뭄에 단비가 내리듯.. 아니 그건 넘 고상한 표현이겠네요. 며칠 굶은 **들 마냥 정신없이 도시락을 향해 돌진.
역시 먹성 좋은 구구81기 아니랄까봐... 눈깜짝할 사이에 도시락을 초토화시켜버렸습니다.
왼쪽)백호쌉이랑 기타루쌉의 딥이 부러웠는지... 피카소쌉과 딥을 하고 있던 우쭈쭈
피카소쌉~ 지켜드리지 못해 죄송해요. -.-;
오른쪽) 요거는 부록...
지난 연습 때 얼마나 연습했는지 인증하기 위해 땀에 젖은 티셔츠를 찍었다네요.
한방울 한방울 흘린 땀방울이 헛되지 않도록 아름다운 결과로 보여드릴게요.
앞으로도 계속 응원 부탁드려요.
첫댓글 선기수님들의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 기사회생 시켜줘서 완전 고마벘다우.
퐛팅!! 응원해요♡
간만에 보니 좋더라니..
불토~
울 힙비가 매일 응원왔으면 하는 부록의 소박한...? 바램???? ㅎㅎㅎㅎㅎ
매일가는게 가능하믄 발표회 같이 했지요ㅜㅜㅜ
ㅋㅋ 사진 왜이래
잘생겼네
잘 생겼네2
잘생겼네3
잘생겼네4 (잘먹었어용~)
잘생겼네5 (과일 하나같이 달고 완전 맛났어요 ^^)
헉!!저 사진 언제 찍은거예욧~~~ㅜㅜ
미니모님 잘하고 있어요~~이제 연습 3일시작했어요 너무 초초해하지말고~~ 화팅!!^^
ㅎㅎ 저런 소중한 순간을 어찌 놓칠수 있겄어요. 두분이 딥가르치시는 순간 번개같이 핸펀 캐치 ㅋ
초조해하지 않고 기적을 바라며 열심히 할께요.
저런 귀한 사진은 메인에 걸어줘야는데 ㅎㅎㅎㅎ
나중에 발표회 후기 쓸 때 제가 꼭...... 캬하하합
미니모 계속되는 연습에 지쳐 후반부 멍한 표정 아직도 생생^^ 다이어트보단 체력을 기르는걸로 목표 수정하자!! 글구 사온김밥 넘 맛났어~
ㅎㅎ 멍~했지
나의 체력이 이리 저질 일줄 몰랐어.
실력과 함께 체력도 키워야겠어.
언니 수고햇엉ㅋㅋ 우쭈쭈 등판보니 혼자 젤 열심히해보여~ㅋㅋ
ㅋㅋ 그니까~
수고했응 언니~ LTE급 속도로 올렸네 그랴....
감긴 좀 어때? 어제 넘 안쓰럽더만~
오엇 빠른 후기!!! 언니도 매일 고생 많어옹~ 남은 10일간 더 바짝 힘내보쟈규!!!
달리 없었음 어쩔뻔했어~오늘도 많이 도와줘~
빠르고 알찬 후기! 오늘도 힘내봅시다 ㅠ ㅜ 마지막에 쭈 딥해주신 피카소쌉 관절 걱정..ㅋㅋㅋ
ㅋㅋ 언제 그러고 있었던거야?
피카소쌉.진짜 관절 괜찮으세요?
연습 마지막쯤일걸.ㅋㅋ 피카소쌉 관절은 지켜드려야 하눈데...
ㅋㅋ 담번에 피카소쌉 관절 체크~
몸과 맘이 따로 노는듯해....어제의 뒷풀이로 짐 정신이없엉....ㅠ.ㅠ
ㅋㅋ 어제 잼나게 놀았으면 피곤해도 좋았던걸로~
포도는 꼭 씻어드셨길 ㅋㅋ
ㅋㅋ 넘 배고파 포도 안 씻고 옷에 잘 닦아 흡입했어요~
오잉??? 그냥 먹어도 괜찮어~라고 말해서 그냥 안 씻고 다 먹었어요 ㅎㅎㅎㅎ 그래도 맛은 최고였어요
ㅎㅎ 우리 함께 맛나게 흡입했쥐
다이어트 대장정을 닭강정으로 읽어주는 으리!!ㅋㅋ ㄷㅇㅇㅌ와 ㅂㅍㅎ 모두 파이팅
닭강정..ㅋㅋ
ㄷㅇㅇㅌ와 ㅂㅍㅎ 모두 잘 해 보겠어
아..닭강정 먹고파...ㅠㅜ
남자는 등으로 말하죠 ㅋ
ㅎㅎㅎ 네 등은 힘들었다말하는구나~
으잌 알아쳐셨나요?누나?
ㅇㅎㅎㅎㅎ
오옷 이런 정성스러운 후기라니...샤인 패턴...머리와 몸이 따로 놀아요 우째ㅜㅜ 그래도 기적은 일어날찌어다! 살렐루야!
내 머릿속엔 지우개가 있는가보다.
그리 열심히 샤인을 외웠는데 버벅버벅..
그래도 연습한 날보다 연습할 날이 더 많기에 긍정의 힘을 가져봐야지.살렐루야~
미니모 누나 홧팅~~ 괭이도~~ ^^
쿠라님은 좀 열심히하세염ㅋㅋ
ㅋ 니콜~ 응원 고마버~!
아우~ 기타루쌉의 조신한 딥 이라니 ㅋㅋ 다시 봐도 빵 터져~ 언니 멘트 떠올라~ 쌉~ 그대로 잠시만 계세요 ㅋㅋㅋㅋ
ㅎㅎ 조신한 딥~ 소중한 자료로 써야지.
내 멘트도 기억하구~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