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시간동안 실컷 분할해놓고 합체가 되지 않아 컴퓨터 용량 문제로 삭제될 위기에 처한 분할파일들의 운명을 합체툴 소개로 구해주신 No.33 Pip님께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플레이를 눌렀는데 동영상이 나오지 않으면 중간부터 틀었다가 다시 처음부터 돌아가 보세요. (저희 집에서는 그렇게 해야 나오는데, 카페 다음팟에서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초특급 신예 크리스 웨버, 날쌘돌이 스트릭랜드와 조지 뮤레산, 써드팀에 선정된 바 있는 전성기 주완 하워드의 젊고 팽팽한 워싱턴 불릿츠와, 조던, 피펜, 로드맨 등 늙다리들로 구성된 시카고 불스의 대결입니다.
불스는 정규시즌 1위의 팀이었고, 조던도 있었는데, 이런 불스를 매 경기 진땀나게 밀어붙인 팀이 바로 이 워싱턴이죠. 마치 지난 플레이오프 보스턴 셀틱스와 애틀란타 혹스의 대결이라고나 할까요?
크리스 웨버의 엄청난 보드 장악과 파워는 로드맨의 보드 장악에 뒤지지 않았고, 주완 하워드는 포스트업과 피벗으로 피펜을 가볍게 제압, 스트릭랜드는 크로스오버로 조던을 두번씩이나 연속으로 완벽하게 제치는 등 멋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줬죠. 조던, 피펜, 로드맨같은 전설적인 선수들을 상대로 실로 조금도 주눅들지 않는 배짱이었습니다.
하지만 새싹은 더더욱 잔인하게 짓밟는 경향이 있는 조던이 이 '건방진 새내기들' 을 가만히 놔둘리가 만무...
제가 본 97년 플레이오프 중 그 어느 시리즈보다도 재미있었으며, 또한 이 경기는 제가 생각하는 마이클 조던의 2차 3연패 플레이오프 경기를 통틀어 그의 최고의 활약이 나왔다고 생각하는 경기입니다.
첫댓글 소리가 좀 빨리 나오는거 같은데 양해바랍니다.
nycmania님도 이 경기를 편집하셨군요. 저는 지난 주부터 틈틈이 해서 오늘에서야 마무리지었습니다. 카페에는 내일쯤 올리려고 했는데 한발 늦었군요.^^ 당시 경기를 보면서 웨버의 플레이에 놀랐던 기억이 납니다. 파워, 스피드, 패싱 센스 모두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었죠.
Hanamichi님 동영상 편집 기술이 제 것보다 훨씬 좋으니 다시 더 깔끔한 버젼으로 올려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나레이션은 제 것으로 하고 동영상은 Hanamichi님 것으로 해도 좋구요. Hanamichi Present 작품은 멀티미디어 게시판의 보배라 꼭 올라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어느 쪽이든 Hanamichi님 의견에 따를 생각이오니 답변주세요.
말씀 감사합니다. nycmania님의 나레이션은 욕심이 나지만 중복 자료는 다른 분들을 혼란스럽게 할 것 같습니다. nycmania님도 고생하셔서 편집을 하신건데 이대로가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편집한 것은 시간이 좀 흐른 다음 그 때 올려도 괜찮을 듯 합니다.^^
아.. 두분다 알고 지내고 싶을 정도입니다~!
잘 알겠습니다. ^^
게시판의 두명의 기둥을 보는 느낌 ㄷㄷ..
근데 두분 농구도 잘하시나요?ㅋㅋㅋㅋㅋ 실제 경기하시는것도 조아하시겠죠??ㅋㅋㅋ
2분 17초 ㅎㄷㄷㄷ 누가 그 장면만 GIF로 만들어 주세요.
조던 점프샷 하는 장면 말씀이신가요? 만들었는데 용량이 10mb 이상이라 사진 게시판에 올려지질 않네요. 메일주소 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근데 왜 주전으로 로드맨이 나오지 않았나요?
감사히 잘보고갑니다~^^ 조던은 뭐.. 늘 그렇듯이 완전 불이 제대로 붙었군요;; 아.. 이경기 디게 잼났을거같은데 제대로 한경기 다보고 싶네요ㅠㅠ 특히 웨버의 플레이가 보고 싶군요
제가 학교다닐때 월요일오전부터(AFKN)시작된거라 생중계로는 보지못하고 녹화하고 집에와서 바로 본경기입니다. 정말 대박이엿죠. 오히려 다른팀보다 이때 시카고랑 워싱턴이랑의 경기가 제일 재밋엇던거 같습니다. 모 이렇게 느끼는건 대등한 경기에 무엇보다도 마이클조단이 활약으로 이기는 공식이 성립해서인지도 모르겟죠 ㅋㅋ 하여간 저도 이시리즈 정말 재밋게밧습니다.
그분에게 그분이 오신 날이군요,.... ㅎㄷㄷ 하시다는....
저도 조던의 2차 3연패 플옵 경기 중 최고의 경기라고 생각하는 경기네요... 이날 페이더웨이는 정말 말 그대로 뒤로 쭈~~욱 날라가죠...ㄷㄷㄷ
공유좀 ㅠ_ㅠ...;
nycmania 님 항상 자료 잘보고 있습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정말 농구를 잘 아시는 듯해요.ㅋ 앞으로도 많은 의견과 정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와 정말 감사합니다 이경기 정말 보고싶었는데~ 잘볼게요~^^
우와~~멋지네요 ㅎㅎ 잘봤습니다^^
이 시리즈에서 웨버가 50득점 한 적이 있지 않았나요?
1차전 8득점, 2차전 21득점, 3차전 18득점이었네요. 2차전을 보면서 느낀 웨버의 체감득점은 40점도 넘는 것 같습니다.
뉴욕매니아님~ 혹시 2차전 경기 풀로 볼수있는 방법없을까요..^^?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아저씨들.....ㅋㅋㅋ
웨버 이때 득점 장면을 보고 싶네여..굉장히 잘해줬던걸로 기억나는데..;; 크리스 웨버..
담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