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 사랑합니다.
우연히 많은구더기들 가운데, 동물이든 식물이든 놔두면 5일안에 구더기들이 모두 먹어치우는 영상을 보게 되었어요. 정말 징그러워서 그대로 불에 태워버리고 싶은 영상입니다. 순간 예수님이 저를 볼때 제 안에 구더기들이 득실거린다면 산체로 태워버리고 싶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예수님, 감사합니다, 안에 구더기 많은 저를 사랑해주셔서..
아들아, 나는 네 안에 구더기만 없애기 위하여 매일 내손을 네게 뻗어 네 안을 청소한단다. 그러나 이 작업은 네가 나를 부를때만 내가 네게 손을 댄단다. 영상에서 봤듯이 구더기가 많을수록 네영혼을 더욱 빠르게 갉아먹는단다. 그러니 죄라는 이 구더기들을 매일 내가 제거해야한단다. 음식물쓰레기를 매일 버리는것이 좋은것이 구더기가 생기는것을 방지하는것과 같단다. 여름날에 구더기들이 더 빠른 번식을 하듯이 지금의 시대는 죄가 옛날보다 더욱 빠르게 번식하는 시대란다. 미디어를 통해서 여러구더기들이 네 생각속으로 파고드는 시대란다. 이것들에 사로잡히지 않기위해 매일 나를 더욱더 찾을때란다. 본디 너의 눈과 귀를 내게 향하기 위해 애쓰거라. 내가 너의 생각을 성령으로 둘러 구더기들이 뚫고 들어오지 못하도록 지키리라.
예수님, 나이를 먹어 약해지는것이 그렇게 나쁜일은 아닌것 같습니다. 힘이 없어 싸돌아다니지도 못하고, 열일할힘도 없고, 몸에 기능이 떨어져 머든지 과한것을 못하게 됩니다. 육신의 기능이떨어져 서글픈것도 있지만, 육신이 약해진만큼 세상에 미련은 없어지는것 같습니다. 영적으로 되야할텐데, 그게 다른 영이 아닌 예수님의 영으로 채워지기를 바랍니다. 예수님, 사랑합니다.
아들아, 나를 매일 찾고 사랑한다면 나는 영육간에 건강을 준단다. 나는 이 복을 항상 네게 주기를 바란단다. 이땅에서 건강하게 오래살면서 나와 즐겁고 기쁘게 오래 동행하는 것이 하늘에 엄청난 복을 쌓아두는것이란다. 이땅의 모든것은 천국의 그림자니라. 이 땅에 무엇을 쌓든 천국에서 실제로 쌓이느니라. 사랑한단다.
예수님, 사랑합니다.
첫댓글 예수님 사랑해요 💜
매일 매일 예수님과 즐겁고 기쁘게 동행하며 예수님의 돌보심을 누리기를 원합니다 ♡♡♡
예수님 사랑해요 💜
예수님 사랑해요
날마다 제 눈과 귀 마음까지
오직 예수님께 향하길 원해요
늘 새힘을 주시는
예수님 감사해요 사랑해요 ♥️
예수님 사랑해요~❤️
매일매일 예수님만 찾고 사랑하며
제 온 신경이 예수님만 향하고
예수님께만 집중하길 원합니다❤️
예수님 영원히 많이많이 사랑해요~❤️
예수님 사랑합니다
제 안에 구더기가 득실거리는데 예수님 어찌 이런 저를 사랑하시는지요
사랑합니다 예수님
예수님의 은혜가 제 안에 넘치게 해주세요
예수님의 크신 사랑을 절대로 잊어버리지 않게 해주세요
사랑해요 예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