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6.선지자님 예언말씀 1. 2]
지금은 새벽 3시 25분입니다. 오늘 2024년 11월 26일 주님께서 브라질에 임할 큰 부흥에 대하여 말씀하셨습니다. 이 부흥에서 주님께서 그곳에 임한 큰 방문을 보여주셨습니다. 저에게 생명나무 잎을 주셨습니다. 그 생명나무 잎이 매우 두텁고 빽빽하게 번성했습니다. 치유집회가 열리는 그 장소에 아주 조밀하게 밀집해 있었습니다. 그 나라, 그 도시 거기서 제가 영화로운 메시아의 오심에 관한 영화로운 선포를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신다고 선포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온 힘과 호흡과 능력을 다해 땀을 흘리면서 전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들에게 회개하고 동성애와 모든 죄에서 돌이키라고 말하고 있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주님과 올바른 관계를 세우라고 말했습니다. 삶의 방식을 바꾸라고 말했습니다.
그곳에서 주님께서 부어주신 엄청난 치유의 기름부음으로 매우 큰 치유집회가 열렸습니다. 그 치유 집회에서 불구자들과 맹인 등이 치유되었습니다. 매우 중대한 집회가 그곳에서 열립니다. 그리고 두텁고 빽빽하며 조밀하게 땅을 덮은, 번성한 생명나무 잎으로 캐노피처럼 덮여 있는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그리고 한 순간, 저는 저는 그 잎들 위를 걸었고 또 다시 물 위에 발을 딛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그곳에 비가 내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곳에 비가 내렸습니다. 저는 이에 관하여 주님께서 부연 말씀해 주시길 것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곳에 하늘이 열린 것처럼 보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브라질을 사랑하시며 브라질에 대하여 말씀하십니다. "보라, 내가 너희를 위하여 거처를 예비하러 가노니 가서 너희를 위하여 거처를 예비하면 내가 다시 와서 너희를 내게로 영접하여 나 있는 곳에 너희도 있게 하리라."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감사합니다.
<두번째 말씀>
어제 저는 브라질에 임할 메가 치유집회에 대하여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그곳에서 주님께서 사람들을 치유하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큰 부흥을 보았고 제가 그곳에서 영화로운 메시아의 오심에 관한 영화로운 선포를 하고 있었습니다. 우리가 거기 있을 때 전능하신 주님께서 저를 영광으로 데려가셨고 저에게 생명나무 잎을 주셨습니다. 잎들은 그 집회 장소에서 번성했습니다. 아주 아주 빽빽하고 두터웠습니다. 빽빽하게 꽃이 피고 번성했습니다. 매우 매우 두텁과 빽빽했습니다. 다시 말해, 매우 높은 강도의 집회가 있을 것입니다.
주님께서 모든 질병과 장애을 치유하실 것입니다. 불구자들이 걷고 맹인들이 보고 귀머거리들이 들으며 벙어리들이 말하고 중풍병자들과 많은 증상들, 암 등이 치유될 것입니다. 우리는 브라질의 브라질리아, 임페라트리스 등에서 열렸던 치유집회를 기억합니다. 그러는 과정에서 저는 빽빽한 잎들 위를 걷습니다. 그리고 때가 이르렀을 때 제가 물 위를 걷는 것처럼 보입니다. 물 위를 걷습니다. 주님께서 이것을 두 번째로 보여주셨습니다. 약 4일 전, 주님께서 같은 것을 보여주신 것입니다. 그러나 주님께서 이 미션 가운데 하늘이 열릴 것인 지 확인해 주시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브라질 벨렘에는 이미 비가 내렸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님께서 이것에 대하여 확인해 주시길 것을 바라고 있습니다. 이 비가 집회 장소에 내릴 지 아니면 브라질의 다른 도시에 내릴 지 말입니다. 브라질에는 이미 벨렘의 비가 내렸습니다. 제가 브라질 전국 생방송을 통해 내일 비가 내릴 것이라고 선포했습니다. 그 날이 아니라 그 다음 날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날 밤도 아니고 그 다음 날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다음 날 치유 집회 전에 비가 내렸습니다. 그 때 상파울루의 내 아들 비숍이 강력하게 보도했고 축하했습니다. 브라질은 이미 한 번 비가 내렸기 때문에 저는 주님께서 이에 대하여 확인해주실 것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케냐는 다릅니다. 완전히 다릅니다. 우리는 주님께서 케냐를 얼마나 사랑하시는 지 잘 압니다. 케냐를 사랑하십니다. 케냐는 이제 부흥의 기준이 되었습니다. 케냐 카카메가에서 처음 비가 내렸을 때 온 나라에 부흥이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주님께서 말씀해 주실 것을 기다립니다. 브라질에 두 번째 비가 내릴 지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브라질은 이미 벨렘의 비가 내렸기 때문입니다. 내일 치유 집회 전에 비가 내릴 것이라고 선포하는 것을 전세계 사람들이 그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