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공석이던 경리자리로 왔는데.. 일이 많긴 하네요~^^;
이번에 아파트하자보수 소송 승소후 하자보수금이 입금되는데요..
세대에 보상나갈때 어찌 해야 할지 전혀 모르겠네요...
혹시 경험 있으신 분들 조언과 폼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다행히 서류접수 아르바이트를 구하신다고는 하는데...
서류는 등기부등본.신분증.통장사본 외에 뭐가 필요할까요?
첫댓글 저희 단지는 개인정보제공활용동의서 도 받고 있습니다
여기도 3년차 하자 소송접수 상태라 진행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네요
1. 서류 : 등기부등본, 소유자 신분증 공동명의는 각 신분증, 소유자 통장사본2. 은행에 일괄 입금 계약하시고3. 엑셀에 동호, 소유자성명, 은행명, 계좌번호, 입금금액 작성해서 은행 가면 되요
넵~ 제가 빨리 못알아보니,, 소장님께서 알아봐주셔서 내용을 전해주셨어요..ㅎ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첫댓글 저희 단지는 개인정보제공활용동의서 도 받고 있습니다
여기도 3년차 하자 소송접수 상태라 진행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네요
1. 서류 : 등기부등본, 소유자 신분증 공동명의는 각 신분증, 소유자 통장사본
2. 은행에 일괄 입금 계약하시고
3. 엑셀에 동호, 소유자성명, 은행명, 계좌번호, 입금금액 작성해서 은행 가면 되요
넵~ 제가 빨리 못알아보니,, 소장님께서 알아봐주셔서 내용을 전해주셨어요..ㅎ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