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 이틀날 오전내 비가 내리더니 해가쨍 ㅋ
이쁜 광치기 해변에서~~한컷 모든분들 행복해 하시니 저도 ~~~~
첫댓글 "난. 내가 죽기전 날제일 영어를 잘 할거야."지금도 원어민보다 더 고급 영어를 구사하며 공부하는,내 하나 밖에 없는 동생은 통역도하고,도슨트일도 한다.한국 말로도 설명하기 힘든 미술작품을 영어로..ㅎ그런 동생이 가끔 보내오는 미술작품에 버금가는 (쪼매 과장해서.ㅎ)제주도의 환상적인 경치를 담아주셨네요.네 번을 갔었는데도 보지 못했던 아름다운 풍광 담아 준 지오짱님수고했어요.즐거운 흔적으로 이따 또 봅시다.
네사랑하는 미냥운영워원님~ㅎ함께못한 시간들~담엔 꼭 함께해요~고맙습니다
첫댓글 "난.
내가 죽기전 날
제일 영어를 잘 할거야."
지금도 원어민보다 더 고급 영어를 구사하며 공부하는,
내 하나 밖에 없는 동생은 통역도하고,
도슨트일도 한다.
한국 말로도 설명하기 힘든
미술작품을 영어로..ㅎ
그런 동생이 가끔 보내오는 미술작품에
버금가는 (쪼매 과장해서.ㅎ)
제주도의 환상적인 경치를 담아주셨네요.
네 번을 갔었는데도
보지 못했던 아름다운 풍광 담아 준 지오짱님
수고했어요.
즐거운 흔적으로 이따 또 봅시다.
네
사랑하는 미냥운영워원님~ㅎ
함께못한 시간들~담엔 꼭 함께해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