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회계동아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수험전반 Q & A°♡] 질문 현금결제형 주식기준보상 질문있습니다!
PTJun 추천 0 조회 965 20.08.11 09:18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0.08.11 09:23

    첫댓글 현금결제형은 매기말 주식선택권 공정가치 평가금액으로 재측정합니당.
    말씀하신 주가-행사가는 회사가 그만큼 돈을 받고, 주식을 주는거에요!
    재무관리에서는 St-X겠네요!

    반면에 주식결제형은, 그냥 행사가 만큼 현금받고 주식제공해줍니다!

  • 20.08.11 09:26

    기본서에 회계처리 보시면서 다시한번 찬찬히 생각해보세요~

  • 작성자 20.08.11 10:44

    답변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