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G-880s 엔진에 연료가 주입되고 점화플러그 불꽃도 튀는데 펑펑 소리만 나고 시동이 되지 않습니다.
1. 점화플러그로 전달되는 전압 상태 정검 방법 없을까요?
2. 펑펑소리는 배기압이 기화기를 거처 공기 유입구 쪽으로 새어 나가는 소리 인데 원래 그런 건가요? 따라서 연료도 여과기 방향으로 밀려 나가더군요.
3. 시동줄을 당기면 부드럽게 당겨 지는데 힘은 많이 언 들어요. 공기유입구를 개방하여 손을 대보면 진공이 되는 것으로 봐선 압축은 된다고 판단 됩니다.
현재 점화코일, 스파크플러그 교환 하였습니다.
첫댓글 헤드를 분리 밸브를 헤드에 밀착
되도록 벨브교환후 콤파운트넣고
충전드릴에 도라이버 넣고 돌려
간격을 없게하여 헤드가스켓 교환후
시동
또는 기존 밸브를 휜것을 잘잡아
밸브자리에 콤파운트 넣고 연마
헤드가스켓교환후 조립하여 시동
을 권해봅니다.
유사영상 (오토바이)
https://youtu.be/uNXHVZpkQBY
PLAY
관리기 달구지님글 참조하세요
아세아관리기 AMC880S(대흥DE350BGS)시동불량.
작성자:달구지작성시간:2019.03.24 조회수:176
시동불량 관리기 오늘 수리했습니다.
점화코일 점화플러그 유니트 캬브레다교환후에도 시동걸기 어려워 헤드를 열어봤습니다.
압축상사점에놓고 흡기밸브를 돌려보니 가볍게 잘 돌아갔습니다.
배기밸브는 안 돌아가고요.
흡기밸브를 빼서 줄로 살살갈아냈습니다.
흡기밸브를 조립후 엔진돌려 압축상사점에 맞추고 흡기밸브를 돌려서 안 돌아갈때까지 갈아줍니다
배기밸브도 빼서 줄로 살살갈아줍니다.
규정밸브간극이 있지만 저는 무시하고
무식한 방법으로 해결했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