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 의견으로는 5년뒤 할리는 여전히 잘 살아 있을것으로 봅니다. 할리의 주종목은 2기통 아메리칸인데 전세계 여러 메이커들이 할리에 도전했다가 실패했거든요. 혼다는 VTX단종후 후속기종이 안나오고 있고 북미에서 좋은 평가를 받던 야마하도 스타모터사이클스 브랜드가 폐쇄됐습니다. 다행히 인디언이 대항마 역할을 하고 있기는 한데 아직은 할리와 비교할만한 규모는 아니죠. 할리가 전기 바이크라던지 팬 아메리카등 여러가지 시도를 하고 있지만 결국에는 자기네들이 가장 잘하는 빅트윈 아메리칸 크루저의 경쟁자는 거의 없다시피 하기때문에 비록 회사 규모는 조금 줄어들수 없어도 할리의 단독 질주는 계속될것으로 예상되네요.
현종화님의 이론에 맞지 않는 썰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할리가 무겁고 시끄럽고 둔탁하고 비싸다고 모든 저주를 퍼부어도 할리는 다른바이크와는 다른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할리를 싫어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오직 할리만 좋아하는 골수들도 많습니다. 할리가 그리 싑게 없어질 바이크는 아니라고 봅니다,
첫댓글 할리는
마후라 소리로
먹고살았는데
개인적 의견으로는 5년뒤 할리는 여전히 잘 살아 있을것으로 봅니다. 할리의 주종목은 2기통 아메리칸인데 전세계 여러 메이커들이 할리에 도전했다가 실패했거든요. 혼다는 VTX단종후 후속기종이 안나오고 있고 북미에서 좋은 평가를 받던 야마하도 스타모터사이클스 브랜드가 폐쇄됐습니다. 다행히 인디언이 대항마 역할을 하고 있기는 한데 아직은 할리와 비교할만한 규모는 아니죠. 할리가 전기 바이크라던지 팬 아메리카등 여러가지 시도를 하고 있지만 결국에는 자기네들이 가장 잘하는 빅트윈 아메리칸 크루저의 경쟁자는 거의 없다시피 하기때문에 비록 회사 규모는 조금 줄어들수 없어도 할리의 단독 질주는 계속될것으로 예상되네요.
현종화님의 이론에 맞지 않는 썰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할리가 무겁고 시끄럽고 둔탁하고 비싸다고 모든 저주를 퍼부어도
할리는 다른바이크와는 다른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할리를 싫어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오직 할리만 좋아하는 골수들도 많습니다.
할리가 그리 싑게 없어질 바이크는 아니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