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지구협의회 긴급 임시 총회 및 임원 회의 진행
11월 28일 (월) 11시 하남지구협의회(회장 안동분) 지구 임원 각 단위 봉사회 회장 총무 부회장 중부봉사관 (관장 최민규) 참석하여 긴급 임시총회를 진행했다.
지난번 임시총회를 통해 2023년도 임원진 선출에서 박광예 부회장 선출에 착오가 생겨 다시 부회장을 선출하려고 긴급 임시총회를 갖게됐다. 박광예 부회장은 4년 동안 부회장직을 맡았던 일이 있어 이번 선출이 무효가 되는 상황이 됐다.
2023년 끌어나갈 박복년 수석부회장은 지난번 임시총회 때 코로나로 인하여 참석 못했다. 회복되어 부회장 선출에 함께했다. 새로 지명된 부회장은 안하겠다는 의견을 표시 등 적십자 봉사회 임원 선출이 힘든 상황에 부닥쳐있는 등 적십자 봉사회 임원 선출에 곤욕을 치렀다. 수석 부회장 1명 부회장 1명으로 가기로 했다. 필요시 임시총회로 새로 선출하기로 했다.
2023년 하남지구협의회를 끌어나갈 박복년 회장은 " 회원님들이 협조 속에 즐기면서 봉사할 수 있는 봉사회를 만들겠습니다. 슬기롭게 봉사원들과 화합과 소통으로 봉사원 모두가 마음이 편하도록 봉사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임원진은" 허리도 아프지만 고쳐가며 봉사하겠습니다. 시력이 노화되는 상황 돋보기를 높여가며 봉사하겠습니다. 하남지구협의회가 발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임원진이 소통하며 함께하기를 바라는 마음이 간절하다 등 인사말을 남겼다. 긴급회의를 마쳤다.
긴급회의를 마친 후 임원 회의를 진행
경기지사 네트워크 지원사업 6개월 진행으로 예산 부족 140만 원 자부담으로 대체 승인
팩스 중고가 20만 원 필요한 봉사자 구매 요청
정기총회 12월 12일 11시 적십자 행복 반찬 나눔터
2023년 1월 4일 (수) 11시 하남시청 별관 회장, 이.취임식
적십자 특별회비 자부담 100만 원 지출 승인
회의를 마치고 2023년 박복년 회장 점심 식사 대접 지구협의회 안동분회장 분위기 좋은 커피집 대접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2.11.29 11:47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 안동분 회장님과 운영위원님들 긴급임시총회를
열어 어려움속에 차기 임원을 선출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