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민교 목사님과 함께 걸어가요~^^
- 조태성
1.
<택배요~~!!>
아내가 낑낑대며 박스를 들고왔어요. 정민교 목사님께서 보내주신 새해 선물이더라고요. 작년에 저희 교회 부흥회 인도해주시면서 깊은 은혜를 전해주셨는데요. 그때 하신 약속을 지키시려고 보내주신 겁니다.
<제 책이 나오면 NEW LIFE 새생명교회 성도님들에게는 제가 선물하겠습니다.>
2.
말씀만으로도 충분히 감사한데요. 저도 저희 성도님들도 직접 구입해서 읽겠다고 말씀드렸지만, 목사님께서 약속은 지켜야 하신다며 보내주셨어요.
게다가 주님의 사랑으로 전부 싸인해서 보내주셨는데요. 새해 믿음으로 살아가야 하는 우리 성도님들에게 큰 선물임을 느낄 수 있어서 감사해집니다. 저희는 목사님을 통해 받은 사랑을 다시 나누려고 해요. 선물받으신 성도님들이 추가로 구입해서 선물하시도록 하려고요.
3.
더불어서 저희 교회도 목사님의 귀하신 사역에 부족하나마 사랑으로 동행하고자 하는데요. 시각장애인의 인식 개선과 섬김, 동행하시는 귀한 사역에 기도와 후원으로 동행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목사님의 신간 <빛 가운데로 걸어가면>부터 함께 읽어주시면, 귀하신 사역을 힘쓰시는 정민교 목사님과 함께 걸어가는 첫걸음이 되실 겁니다. 귀한 책도 꼭 읽어주시고요. 목사님께서 올려주신 기도, 후원 요청 글을 일부 올려드립니다. 참고해주시고요. 오늘 금요예배, 금요기도회도 은혜가 풍성하시기를 소망합니다.^^♧
4.
< 정기후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로 힘을 모으면 혼자서 불가능했던 일들이 가능해 집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함께해주세요!!
#AL_MINISTRY의 사역과 #AL_소리도서관 사역을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해주세요. 책 한 권을 데이지 파일로 제작하는데 평균 100,000원의 비용이 들어갑니다. 교회와 단체가 매월 100,000원씩 후원해 주시면 책 한 권을 후원하게 됩니다.
5.
한 사람이 매월 1만 원씩 후원해 주시면 1년에 책 한 권을 후원하게 됩니다(1만원 이하도 가능합니다). 제작된 책은 25만 시각장애인들이
읽을 수 있게 됩니다. >
¤ SC제일은행 507-20-505419
사랑찬선교회 정민교(기부금 영수증 가능)
¤ CMS 자동이체- 미션 펀드 클릭! 한 번 클릭으로 정기후원 가능(기부금 영수증 가능)
=> https://go.missionfund.org/alministry
#ALMINISTRY #AL_소리도서관 #25만시각장애인들의복음화와시각장애가있는다음세대장년목회자들의양육과교양그리고목회연구지원해함께하는단체입니다. #ALMINISTRY는여러분들의기도와물질후원으로사역을감당합니다. #시각장애인 #국내최초시각장애인들을위한기독교전문도서관
첫댓글 감사합니다. 목사님
저도 목사님을 통해 정민교 목사님께 귀한 선물을 받았네요!!
받은 사랑 저도 감사히 읽고 기도 드리며 근처에 목사님 책이 필요한 곳에 전하겠습니다!!
귀한 사랑의 연합을 본받겠습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시고요!!^^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독서하시면서 더욱 은혜가 풍성하시기를 소망합니다.
사랑과 연합을 힘쓰시는 전도사님을 축복합니다.
샬롬입니다^^♧
샬롬 목사님^^
정민교 목사님과 함께
동행하도록 소식전해주시고
귀한 책까지 선물받아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귀한 사역하시는 정목사님의 사역을 위해 함께 기도드리면서요.
또 응원하며 후원하는 마음
목사님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
귀한 사역에 기도, 후원으로 동행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길 또 기도드립니다 ^^
금요기도회 통해
더욱 깨어있어
기도드려야 함을 결단하게
되고 기도드리는 은혜누려서 마음깊이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
오늘도 평안한 하루되시고요.
리더십 목회코칭 멘토링 시간에 만나뵐게요^^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주님의 사랑으로 동행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겸손히 배우기를 힘쓰시는 전도사님을 축복합니다.
쉼이 있는 저녁 보내셔요.
샬롬입니다^^♧
샬롬♧^^ 목사님
귀한 정민교 목사님의 섬김에 저도 참 감사해집니다.
귀한 책 빛 가운데로 걸어가면이 축복의 통로로 되고 귀한 사역에 기도와 후원으로 동행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지도록 함께 축복하며 기도드립니다.
샬롬 형제님^^♧
공감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사랑으로 함께 걸어가주시는 형제님을 통해 감동을 받습니다.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샬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