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월평빌라 ㅣ 이웃사랑복지재단
 
 
카페 게시글
월평 너머 월평 서은성 취미(메이플나무공방) 26-5, 피곤한 수업
홍채영(직원) 추천 1 조회 20 26.06.14 01:23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5 03:48

    첫댓글 서은성 씨가 공방 다녀오고 난 뒤 팔이 아프다고 합니다. 이런 사연이 있었네요.
    "팍팍 뚫어봅시다. 은성 씨." 공방 선생님 말처럼 팔에 드릴 근육이 붙기를 빕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