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전담직원 모집(신세계백화점 카드서비스 텔러) |
1. 모집분야 , 자격요건 및 채용 조건
모집분야 |
인원 |
자 격 요 건 |
카드서비스텔러
(신세계 인천) |
0명 |
- 4년제 대학교 졸업예정자(2010년 8월) 및 기 졸업자
- 관련 업무 유 경험자 또는 취업보호대상자 우대 |
▶ 계약기간 : 1년
(최대 2년까지 근무가능하며, 근무성적 및 업무성과 등을 고려하여 무기계약직원으로 전환될 기회를 부여할 수 있음)
▶ 급여 및 복리 : 연 2,075만원
▶ 복지조건 : 각종 경조금, 4대 보험, 임직원대출, 의료비보조, 건강검진, 단체상해보험, 휴양시설, 수강료보조, 산전후휴가 및 육아휴직 등
▶ 근로조건
요일 |
근로시간 |
비고 |
월 ~ 목 |
10:30 ~ 20:00 |
- 주말을 포함한 교대근무 실시
(주말 근무 시 대체 휴가 부여로 주 5일 근무)
- 규정상 부여되는 휴가 외에 월 2.5일의 추가 휴가 부여
- 백화점 운영 사정 등에 따라 근로시간은 변동될 수 있음
|
금 ~ 일 |
10:30 ~ 20:30 |
2. 전형 방법
1) 서류전형
2) 면접
3) 신체검사
4) 최종 합격자 발표
* 은행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3. 지원서 접수
1) 접수방법 : 채용사이트를 통한 온라인접수
– 잡에이젼트 http://job.jobagent.co.kr/
2) 접수기간 : 2010.07.23(금)부터 2010.07.29(목) 23:00까지
4. 기 타
본 전형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 내 채용Q&A란을 통해 문의하거나 02-3455-2294(담당자:김현익 과장)로 전화요망
(주) 한 국 씨 티 은 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