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가능과목 : 수학
현재거주지 : 경기도 화성시 동탄능동마을
과외가능지역 : 동탄, 병점 성별 : 남
나이 : 23세
학교 : 한양대학교(서울캠퍼스) 공과대학 생체공학과 2학년
특기사항 : 09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학 1등급, 현 이공계국가장학생, 안산동산고교 졸업
과외비용(주2회, 총 8회기준) : 중학생 : 40만원 고 1, 2 : 45만원 고3 :50만원
연락처 : 010-9588-1377
저는 중학교때의 내공으로 고1을 버티다가 고등학교 수학에 적응을 못해
고2때 60점까지 꾸준히 성적이 떨어진 자신감을 잃은 학생이었습니다.
그러나 고2 겨울방학때 그동안 수학공부방법이 잘못돼도 너무 잘못되었다는걸 깨닫고,
뿌리부터 다지는, 신유형에도 무너지지 않는 견고한 수학공부법으로 바꾸고나서
고3 첫모의고사부터 수능때까지 꾸준히 1등급을 받아내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전 이방법을 수학에 자신감을 잃은, 고득점에 목말라있는 학생들에게 전수하고 싶습니다.
단, 한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수학공부를 진짜 열심히할 자신이있는 학생이어야만 합니다.
이 방법은 단기간내에 성적을 올릴수있는, 거품낀 꼼수가 아닌
뿌리부터 다지는 공부법이기 때문에 정말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학원에선 절대 배울수 없는 공부방법입니다. 주입식교육에선 수학에 대한 감이 있는 학생들만 최고득점을 맞을뿐
그렇지 않은 학생들은 아무리 그런수업을 들어도 성적이 일정량이상 오를수가 없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수학이 싫어서, 수학공부하는게 너무 괴로워서
그냥 그시간에 과외라도 받자 라는 식의 학생들은 절대 받지 않겠습니다.
제가 이학생들을 받는다면 단지 돈만 바라보고 과외를 하는거나 다름없습니다.
경험상 제가 이런학생들을 수학에 대해 열정이 있게 만드는 능력은 없었습니다.
정말 수학고득점에 메말라서 열심히 하는데도 성적이 오르지 않는 고등학생을 기다리겠습니다.
추가로 여태까지는 성적상승이 시급한 고2, 고3위주로만 과외를 해왔지만
중학교때부터 맡아서 수학엘리트를 키워보고싶은 마음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중학생도 모집하려합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수학에서 중요한건 공부방법입니다.
하지만 지금 중학생들의 수학공부를 보면 깊이가 없이 진도에만 급급해하는데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고1때 고등학교선행학습을 다했는데도 무너지는학생들을 많이봐왔습니다...
결국 나중에가서 고수와 하수의 차이는 누가 더 깊게 공부를 해왔느냐이고 그것은 올바른 수학공부방법에서 비롯됩니다.
따라서 중학생때 수학공부의 습관을 제대로 잡아주는게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수학에대한 감을 선천적으로 타고나지 않는한 학교나 학원에서는 이런습관을 절대로 배울수 없습니다.
결국 남들과 똑같이 평범한 수학성적을 받게될뿐입니다.
수학고수는 두부류입니다.
ⓐ. 수학에 대한 머리를 타고남
ⓑ. 올바른 수학공부로 깊은 내공을 쌓음
ⓐ출신의 선생님들은 실력은 좋지만 그 능력을 전수해줄순 없습니다. 선천적능력이기때문입니다.
하지만 ⓑ출신의 선생님들은 수학실력을 후천적으로 습득했습니다. 따라서 학생들에게 ⓑ로 가는길을 전수해줄수 있습니다.
노력으로 수학고수가 되고싶은 열정이 있는 학생들의 연락을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