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4월에 초대해주셔서 아내와 제가 한 주씩 연애와 결혼 강의를 했는데요. 7월에 결혼을 하셔서 오늘 아름다운 사모님과 동행하셨더라고요.
2. 목사님께서는 5년 전에 대구에 가셨는데요. 그전까지는 2주에 한 번씩 진행하던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는 사람들> 집회에 늘 함께 하셨습니다. 겸손하시고 은혜를 사모하시는 목사님과는 그때 친해졌어요.
2달 정도 짧게 연애하시고 함께 확증을 받으셔서 축복 속에 결혼하셨는데요. 목사님께서 사모님께 저희 책을 차례로 소개해주셨어요. 사모님께서 책을 통해서 은혜를 많이 받으셨다면서 저희 부부를 뵙고 싶었다고 격려해주시더라고요.
3. 저희 부부와 이야기 나누시는 중간중간에도 사모님은 계속 눈물이 나서 하나님 은혜를 고백해주시는데요. 처음 뵌 사모님이시지만 마치 오래도록 알고 지낸 느낌에 감사하고 신기했어요.
사실 저희는 결혼식에 못가고 축의금도 당시에 형편이 어려워서 최근에야 전달해드렸는데요. 오늘 귀한 선물과 교회 헌금까지 섬겨주셨어요. 식사도 몰래 계산하셔서 너무 송구했는데요. 다음에는 저희가 더욱 갚으려고 합니다.
4. 여전히 사역보다 예수님을, 성령님의 임재를 사모하시고 의지하시는 목사님의 겸손, 온유함, 신실하신 모습에 감동이었고요. 동일하신 은혜를 사모하시는 젊은 사모님을 보며 감격이었습니다. 앞으로 두분을 통해 예수님께서 펼치실 아름다운 삶과 사역이 기대됩니다. 서로 사랑과 기도로 동행함이 기쁨입니다.
첫댓글 샬롬♧^^ 목사님
귀한 목사님, 사모님과 교제 나누시고 연합하시는 모습에 감동을 받습니다.
귀한 목사님, 사모님의 삶과 사역 가운데 은혜가 더욱 풍성하시고 강건하시도록 함께 축복하며 기도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추운 날씨에 너무 애쓰셨습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샬롬 형제님^^♧
공감해주시고 기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형제님의 섬김과 사랑, 연합을 힘쓰시는 모습도 늘 감동입니다.
쉼이 있는 밤 되시고요.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샬롬 목사님 ^^
너무나 귀한 목사님, 사모님을 만나시며
은혜를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성령님을 사모하시며
하나님 얼굴을 구하시는
귀한 전 목사님, 사모님 삶과 사역에
성령님께서 더욱 깊이
만나주시고 함께해주실 것을 믿습니다^^
귀한 교제와 연합을
저도 잘 배울게요^^
감사드려요 목사님^^
평안한 밤되셔요 ^^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미 사랑으로 연합을 힘쓰시는 전도사님의 삶과 사역을 축복합니다.
쉼이 있는 밤 되셔요.
주님의 평안을 전합니다^^♧
@Israel태성 샬롬 목사님^^
마음깊이 감사드립니다 ^^
귀한 축복의 통로되시는
목사님,사모님을 존경하며
응원하며 기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