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세대머스탱 오너입니다 조수석 에어백 인플레이터 추진제 교체리콜통지받아서 수영의 한 서비스센터로 입고를했습니다 한시간가량 자판기커피뿐인 대기실에서 대기하다가 수리완료 전화받고 내려갔죠. 어드바이져분이랑 상담 잘 하고 선물도 꺼내주시고 좋은마음으로 운전을하고 나오는데 조수석 에어백커버쪽을 보니 기스가 크게 두군데, 자잘하게 몇군데 있더군요 그대로 유턴해서 돌아가 어드바이져분께 말씀드리니 정비하신분이 나와서 "이거 볼트 딱 두개풀고 안쪽에서 손으로 밀어서 빼는 직업이라 기스날리가없습니다" 하며 극구 부인하시더군요 누가봐도 방금생긴 새하얀 기스인데. 그렇게 말도안되는 변명 듣던 찰나, 조수석 바닥에 미처 치우지못한 헤라를 발견했습니다. "이건뭡니까?????" 한마디에 어드바이져분 바로 재고조사하러가시는데 정비하신분은 그게 왜 거기있는지 모르겠다는 식으로 끝까지 우기네요 어이가없어서 말도못하고있는데 어드바이져가 나오셔서 지금은 재고가없고 부품 오는대로(한달쯤 걸린다네요) 연락주기로하고 나왔습니다. 작업한 기사분은 끝까지 죄송하단말없이 그냥 쳐다만보더군요. 아침부터 기분잡쳤습니다
두 분 다 이해가 가는 상황이네요. 고객 입장서는 아무것도 모르니 답답할 뿐이고 정비사도 답답한게 당당하면 탈거법부터 시작해서 부품 위치 정확하게 고객 고지를 하던가 아니면 그전에 작업전 작업 반경 사진 찍어두는건 정비 기본인데 말이죠.. 저도 예전에 정비했던터라 해라 사용도 원래 재끼는 부위에 마스킹 테이프 붙햐놓는게 맞는거거든요
근디 상처난 부위는 해라 사용하는 부위가 아닌디... 작업으로 인한 상처는 아닌 것 같고 작업자도 모르게 작업 마무리하다가 무의식중에 부딪쳐난 것 같기도 하고 밥 잘 지어놓고 마무리가 좀 안좋은듯하네욤
첫댓글 마음아프네요ㅠㅠ
저도 에어백리콜받으러가려고했는데
ㄷㄷ 거기센터어디쯤이예요?
자세히말할순없지만 부산에 두군데밖에없어요
@O쉘비(장남기) 정비기사 나몰라라 마인드가 문제죠 사실 전체를 싸잡을 생각은없습니다..
전 서비스센터에서 후드 올리고는 미캐닉이 '오 이건 GT에요?' 하길래 그 다음부터 어디 안가고 옆에서 서서 보고 있었습니다. v6인데 뭔 소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찰싹붙어있어야겠네요 무섭 ㅋㅋㅋㅋㅋ
저 05년식 5세대인데 리콜 정보 알 수 있을까요??
저는 12년식입니다 05년식은 해당사항없던데요
@해운대(이재철) 아 감사합니다
말이 한달쯤이지 중간중간 신경안쓰시몀 한달뒤에 아직 주문인햇다고합니다 포스세키들
달력에 적어놨습니다 그런짓하면 진상손님으로 변신해야죠
진상 이 답이네요 ㅎ 제대로서비스 받기위한
합당하게 받은거죠 전 아직 진상짓을 하지않았습니다 ㅋ
심심한 위로를 전합니다. 불금인데, 기분 전환 하셔요~ ㅎㄷㄷ
감사합니다 횐님들 덕분에 기운이 나요 ㅎ 선물로 받은 탁상시계도 한몫하구요
저도 가야 하는데 미리 보는 앞에서 사진찍어놔야겠네요
이러려고 겨우 자판기 커피있는 대기실에서 기다리라고한건지.. 이젠 옆에서 지켜봐야겠어요
저건 기스가 아니라 찍힘 수준인거 같은데요?
기사 정말 짜증나네요
잔기스는 원래 사진상으로는 잘 표가 안납니다. 저렇게 사진으로도ㅠ보일정도면 실제로는 엄청나겠네요
잔기스가아니라 거의 파인수준이네요 ㅜ
두 분 다 이해가 가는 상황이네요.
고객 입장서는 아무것도 모르니 답답할 뿐이고
정비사도 답답한게 당당하면 탈거법부터 시작해서 부품 위치 정확하게 고객 고지를 하던가 아니면 그전에 작업전 작업 반경 사진 찍어두는건 정비 기본인데 말이죠.. 저도 예전에 정비했던터라 해라 사용도 원래 재끼는 부위에 마스킹 테이프 붙햐놓는게 맞는거거든요
근디 상처난 부위는 해라 사용하는 부위가 아닌디...
작업으로 인한 상처는 아닌 것 같고 작업자도 모르게 작업 마무리하다가 무의식중에 부딪쳐난 것 같기도 하고 밥 잘 지어놓고 마무리가 좀 안좋은듯하네욤
기분 푸시고 좋은 하루 되십셔~
네 저도 헤라기스는 아닌거 알겠는데 공구를 아예 안썻다고하니 어이가없는부분이죠 떡하니 헤라도 발견됐는데 ㅎㅎ 감사합니다~
이후 어케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