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지방은 가격 인하를 추진하지만 중국의 자동차 판매는 계속 감소
http://cn.ntdtv.com/gb/2023/03/18/a103671584.html
지방은 가격 인하를 추진하지만 중국의 자동차 판매는 계속 감소
데이터 맵. 베이징의 한 중고차 판매점. (그레그 베이커/게티 이미지를 통한 AFP)
베이징 시간: 2023-03-19 03:23
페이스북 트위터 이메일 인쇄글꼴 크기전통적인
[New Tang Dynasty News, 베이징 시간, 2023년 3월 19일] 중국 공산당의 통치 하에서 경제는 불황에 빠졌고 내수는 부진했으며 모든 산업은 부진했습니다. 중국 공산당의 여러 지역 정부는 보조금을 사용하여 자동차 산업이 가격을 인하하고 판매를 촉진하도록 유도했지만 자동차 판매는 계속해서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중국 공산당 내부에서 가격 인하를 비판하는 목소리가 있다.
3월 17일, 중국공산당 국유자산감독관리위원회를 담당하는 중국자동차딜러협회는 3월 1일부터 12일까지 승용차 시장의 소매 판매가 총 414,000대라는 데이터를 발표했다. , 작년 동기 대비 17% 감소, 지난달 동기 대비 11% 감소 올해 초부터 판매된 차량은 총 309만4000대로 연평균 19% 감소했다.
협회는 자동차 판매가 증가한 것이 아니라 감소했다는 문서를 발행하여 현지 가격 인하 및 프로모션이 효과가 없으며 자동차 산업에 "큰 피해를 줄 것"임을 나타냅니다.
이 기사는 우한의 도시 지역에서 정부 보조금을 사용하여 자동차 회사가 가격을 인하하도록 유도하는 것을 비판하며 이러한 조치는 "현지에서 생산되지 않은 자동차 브랜드에 불공평"하며 "거래의 상당한 감소"로 이어질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각지의 4S 자동차 매장에서 "불가결하게 자동차 시장의 세분화와 시장의 혼돈을 초래할 것입니다." 중국과 국무원의 대규모 국가 시장 건설 가속화'".
실제로 우한 외에도 전국의 많은 지방과 도시에서 유사한 보조금 정책을 도입했습니다. 위의 글은 우한만 비판할 뿐, 너무 때리고 싶지 않은 것 같다.
국유자산감독관리위원회를 관장하는 중국자동차공업협회는 지난 14일 이미 지방정부 보조금으로 인한 가격 전쟁에 대해 불만을 표명하는 데 앞장서며 이번 조치가 앞으로 더욱 심화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높지 않은 ."장기적인 해결책이 아닙니다.자동차 산업
국가 경제 불황을 배경으로 한때 폭발적으로 성장하던 자동차 산업도 침체기에 접어들었습니다. 3월 1일, 우한 시 및 구 정부는 주로 Dongfeng Fengshen, Dongfeng Peugeot, Dongfeng Citroen 및 기타 브랜드를 대상으로 현지에서 생산된 자동차 브랜드에 대해 RMB 5,000에서 RMB 90,000에 이르는 자동차 구매 보조금 캠페인을 공동으로 시작했습니다. 그 후 전국의 많은 곳에서 자동차 산업의 " 자살 가격 인하 "를 촉발했습니다. 이 문제는 위태로운 지역 경제를 구하려는 지방 정부의 고발이었다.
중국 공산당은 "재정적 위험"을 걱정하고 부동산 가격 하락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지방 정부는 또 다른 거대한 소비자 시장인 자동차 산업으로 눈을 돌렸습니다. 그러나 위의 기사는 현지 가격 인하와 판촉이 자동차 판매를 늘리지 않고 더 많은 문제를 야기했음을 보여줍니다.
이전에 많은 본토 언론은 신차의 갑작스럽고 급격한 가격 인하가 전국의 중고차 딜러에게 치명타를 입혔으며 2023년에 "중고차 산업의 붕괴"가 있을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편집담당: 리청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