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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도시철도공단 계약현황 계시 상황*
2013-2-201-201301-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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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9-09 |
80,000,000 원 |
(주)렉스켄 |
수의계약 |
2013-1-086-201301-00 | 서해선(홍성~송산) 복선전철 제5공구 건설공사(제1차) | 2013-09-06 | 434,994,900,000 원 | 대림산업 주식회사 | 제한경쟁 |
2013-2-199-201301-00 | 익산~대야 복선전철 제2공구 노반건설공사 건설폐기물 처리용역(1차) | 2013-09-05 | 1,476,110,000 원 | (주)서원건설산업 | 일반경쟁 |
2013-1-087-000001-00 | 호남고속철도 공주역외 1개역사 통신설비 신설공사 | 2013-09-05 | 1,242,996,550 원 | 금화전설(주) | 제한경쟁 |
2013-4-037-201301-00 | 호남고속철도 노령송전선로 애자(25000LBS) 구매 | 2013-09-05 | 34,615,350 원 | 고려애자공업(주) | 수의(총액) |
2013-1-085-201301-00 | 서해선(홍성~송산) 복선전철 제4공구 건설공사(제1차) | 2013-09-05 | 328,536,000,000 원 | 주식회사 대우건설 | 제한경쟁 |
2013-2-200-201301-00 | 경춘선 묵현(가칭)역 신설 교통영향분석 개선대책 수립(변경심의) | 2013-09-05 | 23,470,300 원 | (주)청해종합기술공사 | 일반경쟁 |
2013-1-088-000001-00 | 호남고속철도 정읍역외 2개역사 통신설비 신설공사 | 2013-09-04 | 3,081,991,240 원 | 동화음향산업(주) | 제한경쟁 |
2013-3-146-000001-00 | 호남고속철도 외2개사업 전기용연선(Cu164㎟) 외3종 구매 | 2013-09-04 | 880,675,620 원 | 일진전기 주식회사 | 수의(총액) |
2013-2-198-201301-00 | 익산~대야 복선전철 제1공구 노반건설공사 건설폐기물 처리용역(1차) | 2013-09-04 | 2,218,198,000 원 | 인선기업 주식회사 | 일반경쟁 |
이런 상황에서 서울에 있는 일부 부동산에서 합덕전철역 역사 수정안에 역사 방향이 합덕리 시내 방향으로 바뀌었고, 확실한 도면이 있다는등 전혀 터무니 없는 말을 전해 들었습니다.
이에대해 역사방향이 절대 바뀌지 않는 3가지 이유를 들자면,
1. 현 역사 뒷편 선로 위 방향(합덕리방향)으로는 2025년 당진시 도시기본계획에도 나와 있는 서해선산업철도 지나가는 부분이라 화물에 관련된 시설물들이 들어올 예정이었읍니다.
이 부분이 애초 합덕역사가 합덕리방향이 아닌 도리방향(예산방향)에 광장이 들어서는 이유입니다. 물론 당진시청에서 역사방향에 대해 합덕 시내 방향으로 수정안을 제시하였지만, 위와같은 이유로 변경이 불가능 하였습니다.
2. 만약에 서울에 있는 부동산이 주장하는대로 수정안이 변경 되었다면,
1) 수정안 변경에 대한 주민설명회를 가져 주민들에게 이해를 구하는 시간을 가졌을 것입니다.
허나 이건에 대해서 설명회를 가진적도 없었고, 가질 예정이라는 통보를 받은적도 없었다는 것 입니다.
2) 2014년 국회예산에 서해선복선전철 착공 예산 편성(600억)을 주장하고, 예산 집행을 통하여
보상하고 역사 착공을 하려는 마당에 갑자기 역사 위치를 바꾼다는 말을 믿으라는 것은 도무지 이해가 되지 않네요.
국토위는 지난 9일 내년도 국토교통부 소관 지출 예산안을 정부안보다 2조2133억 원 증액하는 ‘2014년 예산안’을 심의·확정했다. 예산안은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 회부, 예결위 심의를 거쳐 빠르면 오는 16일 국회 본회의에 상정ㆍ처리될 전망이다.
도로분야에는 △울릉도일주도로 △장흥~광적 국지도건설 △매리~양산 국지도건설 △쌍백~봉수 국지도건설 △대산~칠북 국지도건설 △도계~석정 국지도건설 △쌍치~산내 국지도건설 △청주~오창 국지도건설 △용미~광탄 국지도건설 △무안 성독~동산 국지도건설 △남원 인월 취암~아영 청계국지도 건설 등으로 각 사업에 5억원의 예산이 반영됐다.
철도분야 사업에는 △대곡~소사 복선전철 20억원 △서해선 복선전철 600억원 △동두천~연천 전철화 200억원 △월곶~판교 복선전철 30억원 △남부내륙철도 50억원 △인덕원~수원 복선전철 90억원 △여주~원주 복선전철 12억원 △춘천~속초 복선전철 50억원 △광주 송정~순천 전철화 24억원 △장항선 복선전철 30억원 등이 있다.
기존사업은 △호남고속철도 건설 1조1377억원 △성남~여주 복선전철 3800억원 △보성~임성리 철도 202억원 △포항~삼척 철도 2124억원 △원주~제천 복선전철화 1300억원 △익산~대야 복선전철 550억원 △군장산단 인입 철도 550억원 △부산~울산 복선전철 2302억원 등이 있다.
3. 서해선 복선전철 충남(홍성,삽교,합덕, 아산) 구간 공사를 담당하고 있는 한국철도 시설공단 대전 담당자 (042-607-3493)와 전화를 통해 확인바에 의하면," 이미 실시 설계가 끝나고 착공을 남겨둔 시점에서 변경은 있을수 없으며, 자신도 모르는 수정안이 있을수 없다"는 것 입니다.
서해선복선전철 진행 과정을 합덕에서 처음부터 관심있게 지켜본 입장에서 말씀 드리자면,
합덕역사 방향은 절대 바뀌지 않고 도리 16-5,21-1에 예산 방향으로 광장이 들어선다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아래는 철도시설공단에 101공구 합덕역사 방향에 대한 문의에 대한 답변 내용 입니다.
2014년에는 좋은일만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글 감사히 읽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마다 잘 되시기를 바라옵니다.
일반 개인이 볼수도 없는 실시 계획도면을 보았다고 하면서,철도시설공단의 계획과는 반대방향인 역사 뒤쪽(합덕리 방향)을 역사 정면이며, 상업지역이라 주장하며 현재 거래되고 있는 30만대를 훨씬 넘어선 40만~60만원에 매매를 하고 있는 사람이 진실성을 운운하는 것은 말이 않된다고 판단이 되네요, 위 내용은 철도공단 담당자의 주장이지 저희 카페의 독단적인 의견이 아닙니다. 부동산재테크 카페의 견해가 정확하다면 그 문제의 도면을 보여주던가요? 몇일전 합덕역사에 관한 포스팅에서는 역사방향이 바뀔수 없는 이유를 제시하더니 그 내용은 지우셨더라구요! 현재로서는 철도 공단 담당자의 말씀을 신뢰 할수 밖에 없다고 판단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