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업" 티켓팅을 매표소 옆에서 하셔서 거기만 한참 바라보고 있었는데 시간이 지나도 안 보이시더라구요.
그래서 둘러보니 이번에는 한쪽에 자리를 마련해 주셨네요.
안산맘스 라고 써 있어서 바로 그쪽으로 가서 티켓팅할 수 있었습니다.
효진님께서 따로 호명하느라 목이 안 아파도 되고 맘스 회원들이 줄을 서서 티켓팅하는걸 보니 대단해 보이네요. 역시 안산맘스 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스에이지2도 너무 재미있게 봐서 큰 기대를 갖고 딸이랑 같이 가서 봤습니다.
매니에게 아이가 생기고 시드는 변함없이 엉뚱발랄하게 많이 웃겨주네요.
나무늘보가 전혀 나무늘보 같지 않은 시드. 여기서는 너무 빠르고 움직임도 아주 많지요.
또 다른 재미를 주는 도토리 쟁탈전의 스크랫과 스크래티 그들의 사랑도 참 재미있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아이스에이지3 정말 보길 너무 너무 잘 했습니다.
아이도 버스를 타고 돌아오는 길에도 너무 재미있다고 자꾸 얘기를 하네요.
역시 실망시켜 주지 않은 아이스에이지3. 다음에 또 다른 감동을 바랍니다.
첫댓글 정말 저번 업도 그렇고 이번 아이스에이지도 그렇고 너무 잼있게봤네요.더군다나 이번 아이스에이지때는 지각자한분없이 모두 제시간에 와주셔서 제가 다 뿌듯했답니다.^^시간약속 잘 지켜주셔서 넘 감사드립니다.^^
처음부터 시네마측에 부탁은했었는데 힘들다고하셔서 포기했다가 이번에는 하소연하면서 말씀드렸더니 좌석을 만들어주셔서 너무 편하게 티켓팅했어요~~울 회원님들 정말 한줄기차로 줄서주시고 시간약속도 넘 잘지켜주셔서 정말 기뻤어요~아주 조금 늦으시는분들도 전화까지주시고~이번에는 저도 영화보기전에 들어가서 즐겁게 아이스에이지 봤습니다~영화도 너무 재미있었고~~안산맘스 가족분들만 보시는거라 아이들 떠들어도 맘편하고 넘 좋았어요~~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