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배우반상회라는 프로그램을 좋아하는데요. 하루는 배우 김지석씨가 집 앞에 택배 기사님을 위한 간식거리를 준비했어요. 과자 종합 선물 세트처럼 다양한 과자와 여러 종류의 음료수를 마련해 놓는데요. 몇 년째 그렇게 하고 있대요.
자기 동네에 택배 기사님이 여자분이신데요. 아들을 데리고 다닐 때가 있어서요. <저분들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를 고민하면서 실천하고 있습니다.
2.
김지석씨도 참 괜찮은 분인데요. 이분 아버지가 요새 훨씬 더 화제입니다. 아버지로써 아들을 인격적으로 대하고요. 무릎을 탁! 칠 만큼 현명한 조언을 해 주는 아버지더라고요. 이 아버지의 인터뷰를 봤어요.
<아드님이 택배 기사님을 위한 간식을 준비하던데 어떻게 보셨어요?>
3.
이렇게 말씀하시더라고요.
<아버지로써 아들의 모습이 참 고맙고 자랑스럽습니다. 아들들에게 어려서부터 이렇게 가르쳤어요.
_약자를 대하는 태도가 네 인격이다!!>
김지석씨 아버지도 사업을 해서 번 돈으로 다가구 주택 건물을 구입했습니다. 해외에 계신 선교사님들이 우리나라에 들어오면 머물 곳이 없는데요. 선교사님들이 한국에 들어오면 마음 편히 계실 수 있도록 마련해 둔 것입니다.
4.
40대에 들어선 아들 배우 김지석씨가 아버지에게 상담을 합니다.
<아버지, 저는 더 인기가 많아지고 싶고 더 부자가 되고 싶어요.>
아버지가 이렇게 이야기 합니다.
<아들아! 너는 이제 인생의 반환점을 돌아 내려갈 일만 남았다. 너만큼 많은 걸 이룬 사람도 드물어. 너를 부러워하는 사람이 얼마나 많니? 행복한 사람은 가진 걸 보며 행복하고 불행한 사람은 없는 걸 보며 불행하다고 하잖아.>
5.
배우 김지석씨의 진짜 이름이 보석인데요.
<아들아! 보석 찾으려고 너무 애쓰지 마라. 너 자체가 보석이다. 매일 매일 성장하고 다른 사람의 성공에 기여하는 사람이 되어라.>
김지석씨 아버지의 말에 많은 울림이 있었습니다. 저도 좋은 엄마가 되고 싶어서 많은 노력을 해 왔는데요. 여러 시행착오를 거쳐 계속 배웁니다.
6.
어릴 때만 해도 우리 아이들을 훌륭한 아이로 만들고 싶었는데요. 자녀는 제가 만들 수 없는 하나님의 특별한 인격체라는 것을 배워요. 하나님께서 저를 이해하시고 존중하시고 기다려 주듯이요.
자녀를 하나님의 시선으로, 보석으로 보면서요. 동행하며 응원해 주고요. 인생의 중요한 가치를 알려 줄 수 있는, 성숙한 부모가 되고 싶습니다. 제가 먼저 좋은 사람이 되도록 더 열심히 배우고 성장해야겠습니다. ♡
#부모교육 #좋은 부모
#배우김지석 #자녀는귀한인격체
첫댓글
샬롬 사모님 ^^
너무나 귀한 보석이야기를 전해주셔서
큰 감동을 받습니다 ^^
저 자신을 보석처럼 여기시는 하나님 사랑 생각하면서요.
우리 아이들과 만나게 될
모든 분들을 보석으로 바라보며
반짝반짝 빛나는 삶 살도록 돕겠습니다 ^^
먼 길 조심히, 평안히 가시고요^^
크신 하나님 은혜를 부어주실 것을 바라보며
기도드립니다^^
수련회 잘 다녀오셔요♡♡♡
샬롬♧^^ 사모님
복된 말씀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배우 김지석씨와 아버님의 이야기에 큰 감동과 도전을 받습니다.
하나님의 관점으로 자녀분들을 바라보시고 대하시며 성숙한 부모가 되기 위해 힘쓰시는 사모님을 존경합니다.
울산 큰빛교회 청년부 수련회 모든 일정 가운데 강건하시고 은혜가 풍성한 시간 되시도록 함께 기도드립니다.
은혜로운 말씀 감사합니다. 사모님
저도 예쉄 마음 닮이가며 눈물 흘리며 연약한 사람을 돌볼 수 있도록 성장하길 소망합니다.
항상 사랑으로 섬겨주시기 위해 노력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안한 오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