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 9001 납품 확인서 양식은 제품 또는 서비스가 고객 또는 고객에게 배송되었음을 확인하기 위해 조직에서 사용하는 문서입니다.
이 양식은 일반적으로 배송 프로세스가 일관되고 고객이 적시에 제품이나 서비스를 받았는지 확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납품 확인 양식의 형식과 내용은 조직의 요구 사항과 배송되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특성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양식에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정보가 포함됩니다.
1. 고객 이름 및 배송 주소를 포함한 고객 정보. 2. 주문 번호 및 주문 제품 또는 서비스를 포함한 세부 주문 정보. 3. 배송일시, 배송방법, 배송받을 사람 이름 등 배송내역서입니다. 4. 제품 또는 서비스가 양호한 상태로 예상대로 수령되었다는 수취인의 서명 또는 기타 확인을 포함한 배송 확인. 5. 필요한 경우 추가 의견이나 참고 사항.
납품 확인 양식을 사용하여 조직은 각 배송 기록을 보유하고 배송 문제나 불일치를 신속하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 만족을 개선하고 조직이 고객 만족 및 지속적인 개선과 관련된 ISO 9001 요구 사항에 따른 의무를 충족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