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감동 사례] - 음악과 083302오세연
인천 구월동에 수림국수라는 국수집이 있다. 이 가게의 메인메뉴는 당연 국수! 작년에 가게오픈을 하고 종종 갔었는데 그당시에는 손님이 별로없었다. 당시에 잔치국수 3500원짜리 하나를 시켰는데 사장님이 "보리밥무한리필 서비스고요. 국수 사리 곱배기 비용없습니다"라는 말에 무지하게 많이 먹고 그 친절함과 맛 그리고 푸짐한 서비스에 감동받아서 나를 매료시키기에 충분했다. 그 뒤로도 자주가곤 했었다. 그 후 몇 개월 후에 결국 맛과 서비스로 방송을 타고 지금은 근방에서 유명한 국수집으로 자리를 잡았다.
이 가게의 장점은 국수 한그릇 시키고 배터지게 먹을수 있다는 점이다. 이 국수집의 차별화된 서비스는 어떤 국수메뉴를 시켜도 보리밥, 샐러드, 김치, 매실쥬스를 무한 리필 할 수 있다는 점이다. 국수를 주인 사장님이 주문과 동시에 정성껏 만드는 동안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않게 셀프코너에서 앞서 말한 서비스를 맛볼 수있다. 심지어 서비스로만 배를 다 채울수도 있다. 또 하나는 주문시 국수 사리의 양을 곱빼기를시켜도 추가비용이 안 든다는점. 많지 않은 비용으로도 국수를 돈아깝지않고 배부르게 먹을 수있다는것이 학생입장으로서는 정말로 좋지 않을 수가 없다.
단지 양과 다른 서비스는 옵션이고 tv프로그램에 나올만큼 국수의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있다. 또한 국수집의 인테리어도 식당인지 카페인지 헷갈릴정도로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식당을 이쁘게 꾸며놓아서인지 가족단위의 손님이나 여성손님이 많다.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국수를 먹고싶다면 또한 배부르게 먹고싶다면 수림국수집을 추천하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