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멘티-책임위원 집중협의회는... 지하철 쉼터를 이용해도 잘되고, 등산을 하면서도 잘되고, 삼호물산-보석사우나불가마 식당에서도 잘되고.... 아무데서나 협의를 해도 잘되네요!! 본회 활성화를 위함은 물론, 결혼친화적사회분위기조성 및 본회 활성화를 위해서 제일 큰 역할을 맡은 멘티-책임위원님이기에 올해는 열심히 뛰어서 큰 성과를 만들어 냅시다!!! 찬조위원회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해드리겠습니다.
|
첫댓글 지금 막 행사사진을 보고 있는데 따끈따끈한 사진이 방금 올라왔군요. 회장님 어제 행사 사진을 벌써 올리시고 그 부지런함, 그 의지 감탄스럽습니다. 불국사에 저도 갔는데 사진에 빠져 아쉽네요(smile !!!).
에이고~~단체사진 행인에게 부탁해놓고 전원이 찾았는데.... 누가 엎어간 줄 알았어요. ㅎ,ㅎ,
추가 두편이 있어 올립니다. 보석불가마 식당앞 회의장면을 못 찍어 넘 아쉽네요.
다들 미혼 선남선녀처럼 젊으시던데.
* 봄의 향기가 살포시 솟는 2월의 마지막 날, 고운 분들과 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불국사를 오르는 길, 고려 공민왕 때 지은 아주 조그만 절이지만 풍경소리가 그윽하며 심우기(잃은 소리 찾는 마음을 그린 그림)을 보며 나를 찾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삼호 황금 보석 사우나에서 같은 유니폼을 입고 희희낙낙 하였습니다. 눈호강, 입호강, 마음 호강,,,,, 아주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불국사 단체 사진에 빠져 아쉽다고 농담으로 한 말인데 다시 사진을 올려주셔서 너무 죄송하고 송구스럽네요.
정말! 보석불가마에서 모두 같은 옷을 입고 땀을 뻘뻘 흘리며 진지하게 회의하고 또 웃고 즐기며 친목을 다져 다음에 더욱 우리의 일을 열심히 하기위해 충전하는 모습의 사진이 빠졌네요. 이것도 농담이고, 그 사진을 못 찍은 것이 정말 다행이예요. 그 모습들이 너무 웃길 것 같아서요. 그래도 회장님 말씀대로 회원들 많이 친해진 것 같아요. 그래서 우리의 앞길이 더욱 희망차고 밝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