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기 드디어 찾았어요! 💌
✨그리고 설기가 입양가족을 찾았다는 기쁜 소식도 함게 알려드립니다💕
2025년 1월 5일 일요일 밤, 세종시 임보처에서 산책 중 유실된 설기가 1월 12일 딱 일주일 만에 무사히 포획되어 귀가했습니다.
전단지 5000장 제작 및 배포, 현수막 50장 설치, 열화상 드론 전문가 출동, 관제 CCTV 추적, 동물구조119 대표님과 대전팀장님 출동 등 설기를 찾기 위한 많은 노력들이 있었습니다.
설기가 없어진 7일간 함안길천사 공리들은 본업도 팽개치고 세종시로 내려가 새벽까지 수색, 잠복, 전단지 부착 작업을 하였습니다.
설기 대부모님들과 지켜보시는 분들께도 피가 마르고 가슴이 타들어가는 일주일이었습니다.
애타는 마음으로 끝까지 믿고 기다려주신 분들께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게 되어 다행입니다.
이번 설기를 빨리 찾을 수 있었던 이유는
설기 유실 후 임보자님의 적극적인 협조, 공리들의 신속한 대응과 전문가의 발 빠른 현장 수색, 그리고 세종 시민분들의 적극적인 도움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설기 유실 사고는 지난 아이들 실종 경우와 마찬가지로 하네스 하나만을 착용하고 산책을 하던 중 일어났습니다.
임보가정으로 가기 전 상담에서, 또 임보동의서를 작성하는 과정에서, 임보기간 동안 소통을 통해서
수차례 "목줄 및 하네스 이중 줄 착용"과 "보내드린 gps 착용"을 부탁드렸으나 잠깐이니 괜찮겠지 싶은 방심했던 마음이 이렇게 유실사고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설기가 무사히 돌아온 건 다행이지만 저희에게는 아직 찾지 못한 두 아이가 있습니다.
이런 사고가 다시는 재발되지 않도록! 모든 임보자님들께 간곡하게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아이들의 목줄, 가슴줄은 "생명줄"입니다!
꼭! 봉사자들의 요청에 따라 이중으로 착용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저희 함안길천사 단체에서 보내드리는 gps도 꼭 핸드폰에 연동 후 착용 부탁드립니다.
순간의 방심에 아이들의 목숨이 달려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설기를 찾는데 큰 역할을 해주신 동물구조119 대표님과 대전팀장님께 감사 인사를 올립니다.
설기를 찾는 데 도움 주신 다른 모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설기는 저희 함안길천사의 봉사자이자 설기의 전전임보자였던 최하나님(마루)께서 입양하기로 하였습니다.
설기의 든든한 평생가족이 되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희 함안길천사 또한 설기의 꽃길을 응원하겠습니다❤
첫댓글 다시 돌아와서 넘넘 다행이야 설기 입양 축하해 행복해💗💗💗💗
정말 다행이야 설기야 이젠 집 잃어버리지말자!!!!
설기의 입양도 축하해 아가
건강길 행복길 꽃길만걷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