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는 세미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몽환적이면서 억눌린 자아를 표출하고자 노력했다면, 올 봄의 트렌드는 다소 어두웠던 기존의 사회적 분위기를 뒤엎고 신선함과 화사함을 담은 뚜렷한 컬러로 변화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 매 시즌 파리지엔의 감성과 아름다움, 자유로움을 전하고 있는 레노마가 2011년 봄 모던하면서도 ‘후레쉬한 레이디 룩’을 제안한다.
오렌지의 에너지가 넘치는 싱그러운 후레쉬 룩 ‘풀선 오렌지’
레노마가 제안하는 2011년 S/S 메이크업은 치어풀&소프트 모드로 오렌지빛 햇살을 담은 후레쉬한 오렌지와 소프트한 그린을 메인 컬러 아이템으로 제시한다.
봄의 에너지가 주는 적극적이고 낙관적인 위기가 올 봄 메인 트렌드라면 산들 바람이 부는 탁 트인 언덕에서 온몸 가득 태양의 기운을 전달하는 활력이 넘치는 오렌지 컬러와 남국 원색의 꽃과 식물에서 영감을 얻은 스프링 그린은 행복함과 긍정적인 모티브를 충전시킨다.
Face 촉촉하게 커버한 피부에 윤기를 남기면서 시크한 인상을 주기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포인트. 라헨느 수아베 메이크업 베이스 그린색상을 얼굴 전체에 고루 펴 바르고, 촉촉함과 함께 고르고 크리미한 피부톤으로 표현해 주는 라헨느 수아베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발라준다.
Eye 반짝이는 글리터감이 풍부해 눈매를 깨끗하면서도 화사하게 표현해주는 라헨느 시그니처 아이섀도 5호의 아이스버그핑크를 눈두덩 전체에 펴 바르고 파리스그린을 쌍꺼풀 라인에 발라 품위 있는 화사함을 표현한다. 파리스퍼플을 눈앞머리와 눈밑 언더라인에 포인트를 주어 풍부한 글루밍 효과를 주고 마지막으로 리드그레이를 속눈썹라인에 라인처럼 발라주어 선명한 눈매를 강조해 봄의 상큼함이 묻어나는 화사하고 매력적인 눈으로 표현해 준다. 눈을 더욱 깊이 있게 표현 주기 위해 라헨느 디피니트 블랙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을 그려주고, 라헨느 볼륨&글래머 마스카라로 볼륨을 더해 준다.
Lip 오렌지에서 느껴지는 발랄함으로 에너지가 넘치는 레이디 룩을 완성하기 위해 라헨느 시그니처 립스틱 O3호 풀선오렌지을 바르거나 모던하면서 엘레강트한 매력을 강조하기 위해 O4호 스윗퍼퓸오렌지를 바른 후 라헨느 시그니처 립글로스 2호 그랑오렌지를 가볍게 덧발라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입술을 완성한다. 좀 더 선명하고 촉촉한 입술 표현을 원한다면 라헨느 시그니처 립케이크를 활용해 본다.
Cheek 라헨느 마블블러셔 2호 마블칵테일 색상을 믹스해 볼 중앙을 중심으로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하고 라헨느 마블 사이닝으로 화사하게 하이라이팅해 큐트함과 소녀다운 글루밍한 효과를 주어 봄빛 무드를 연출한다.
투명하고 은은한 산호 빛을 머금은 퓨어 룩 ‘쉬폰 핑크’
쉬폰 핑크 룩은 인간과 자연의 일체감을 강조하는 분위기가 특징으로 초봄의 연한 꽃 색상, 파우더리한 쉬폰케이크, 부드러운 린넨의 가벼운 질감이 주는 설렘을 파스텔 핑크의 소프트 로맨틱 룩으로 담아냈다.
봄은 사랑의 계절. 행복이나 사랑을 연상시킬 때 첫 번째로 뽑는 컬러는 단연 핑크로, 투명하면서 내추럴한 룩이 유행할 올 봄 여성들의 사랑을 독차지할 사랑스러운 컬러이다. 레노마 스프링 메이크업의 두 번째 제안은 내추럴하면서 퓨어한 쉬폰 핑크를 이용한 메이크업으로 로맨틱하면서 러블리한 여성미를 완성한다.
Face 실크처럼 가볍고 자연스러운 광택감과 수분감을 주기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포인트로 라헨느 수아베 메이크업 베이스 그린색상을 얼굴 전체에 고루 펴 바른다. 여기에 촉촉함과 함께 고르고 매끄러운 피부톤으로 표현해 주는 라헨느 수아베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발라준다.
Eye 눈매를 깨끗하게 표현해주는 라헨느 시그니처 아이섀도 6호의 푸룸베이지를 눈두덩 전체에 펴 바르고 로코코핑크을 쌍꺼풀 라인에 발라 투명한 윤기와 넘치는 듯 한 반짝임을 표현한다. 티사인그린을 언더라인에 포인트를 주어 화사하고 발랄함을 더하고 마지막으로 모즈그레이를 속눈썹라인에 라인처럼 발라 선명한 눈매를 강조한 세미스모키로 매혹적인 눈으로 표현한다. 라헨느 디피니트 블랙 아이라이너로 선명하게 아이라인을 그려주고, 라헨느 롱&컬링 마스카라로 아찔한 컬링감과 볼륨을 더해 준다.
Lip 내추럴하고 로맨틱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기 위해 라헨느 시그니처 립스틱 P4호 쉬폰핑크를 바르거나 비비드한 분위기를 표현하기 위해 P5호 어플핑크을 옅게 바른 후 라헨느 시그니처 립글로스 4호 보우핑크을 덧발라 파우더리한 플로랄 부케와 같이 풍성한 입술을 완성한다. 좀 더 선명하고 촉촉한 입술 표현을 원한다면 라헨느 시그니처 립케이크를 활용해 본다.
Cheek 라헨느 마블블러셔 1호 마블플라워 색상을 믹스해 볼 중앙을 중심으로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해 화사함과 함께 어려보이는 효과를 주고, 라헨느 마블 사이닝으로 은은하게 하이라이팅해 시크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로 연출한다.
레노마 봄 메이크업 콜렉션
- 레노마 라헨느 수아베 올어바웃 메이크업 베이스&리퀴드 파운데이션(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탤크프리): 노벨 의학상을 수상한 EGF 성분이 피부 필수 에너지인 ATP 생성에 관여해 젊고 탄력 있는 피부 관리에 효과적이다. 피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을 비롯해 피부 유효 성분 및 영양성분을 이중나노 복합기술 Nano-CAM으로 캡슐화해 안정성, 흡수율, 보습력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피부 나이에 민감한 여성들의 고민을 덜어주며 화사하면서도 윤기 있는 피부결로 표현해 주는 탤크 프리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 레노마 라헨느 마블 블러셔 마블샤이닝: 테라코타 공법을 사용하여 구워 만든 파우더 타입의 블러셔 제품으로 에어-웹(Air-web) 구조를 형성하는 파우더 입자들이 스폰지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과 매끄러운 발림성을 형성하며 화사하면서 투명한 피부톤으로 만들어 글루밍한 피부결로 표현해 준다.
- 레노마 라헨느 시그니처 아이섀도: 스킨피트 오일이 함유되어 자연스럽고 화사한 펄감과 컬러가 피부표면에 고르게 밀착돼 원하는 대로 아이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콤플렉스 스트럭처 파우더가 아름답고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또한 B.I(BACK INJECTION) 방식을 채택해 부드러운 벨벳터치감과 선명한 컬러표현을 연출해 주며 올리고펩타이드와 17차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매끄럽고 촉촉한 눈가로 관리해주는 아이섀도이다.
- 레노마 라헨느 디피니트 블랙 아이라이너: 탄력 브러시의 매끄러운 사용감과 안정적인 용기의 그립감이 있어 누구나 쉽게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파워 세팅 폴리머가 가루날림, 번짐, 끊어짐 없이 오랜 시간 깨끗하게 유지시켜 주며 광택을 줄여 더욱 강해진 블랙라인의 발색력을 선사한다. 세안 시 눈가에 번지는 현상이 없는 워시오프타입의 리퀴드 아이라이너이다.
- 레노마 라헨느 마스카라(볼륨&글래머/롱&컬링): 한 올 한 올 풍성한 속눈썹으로 연출해 주고 속눈썹끼리 뭉치는 현상 없이 드라마틱한 풍성한 눈매로 완성해준다. 볼륨 업 파우더 성분이 포뮬러 자체에 볼륨감을 부여해 한 번의 터치로도 속눈썹이 풍성해 보일 수 있도록 처방됐다. 자연스럽게 속눈썹 형태로 라운딩 처리된 커브형 브러시를 3면 멀티 커팅하고 브러시모 자체에 웨이브를 주어 포뮬러를 충분히 고일 수 있도록 하여 풍성한 속눈썹을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해준다.
- 레노마 라헨느 시그니처 립스틱: 크리미 텍스처와 하이 컬러 캡춰 성분이 함유되어 미끄러지듯 소프트한 사용감을 느끼면서 선명하고 매력적인 립메이크업으로 표현해 주며 워터 홀딩 성분을 비롯해 레시친, 올리브유 성분이 함유되어 매끄럽고 촉촉한 입술로 관리해 주는 모이스처타입의 립스틱이다.
www.renomaco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