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 합성 보석 14.1 합성 보석 인공보석 - 합성 보석의 간략한 역사
출처: Gemology Project 소스: EK 이페어케이 플러스
14.1: 합성 보석
보석학
보석학 프로젝트
합성 보석의 간략한 역사
인류 역사상 가장 오래된 기록에서부터, 귀중한 보석을 모방하려는 시도가 있었습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가장 신성한 돌인 청금석, 터키석, 산호를 모방하기 위해 그럴듯한 색유리와 도자기를 사용했습니다.
고대 역사에서 광업은 심오한 한계를 가지고 있었는데,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대부분의 문화권에서 삶의 현실로 받아들인 제한된 여행의 양이었습니다.
초기의 모방은 자연에서 발견되는 아름다움을 재현하려는 시도였습니다.
사기가 동기가 되었는지는 정말 의심스럽습니다. 19세기 말까지 유리와 도자기는 귀중한 보석을 모방하는 매개체로 남아 있었습니다.
화학 원소는 중세 말에 발견되었습니다.
분석 화학의 발전은 18세기에 널리 퍼졌습니다.
화학에서는 물질을 원소 조성으로 분해하는 것을 "분석"이라고 합니다. 기본 원소에서 물질의 조성을 "합성"이라고 합니다.
합성 보석은 천연 보석과 동일한 원소로 구성됩니다. 또한 동일한 결정학적 및 물리적 특성도 가지고 있습니다.
19세기에 폭발적인 기술 발전이 이루어졌고 실제로 보석을 합성하는 기술이 제공되었습니다.
초기 화학자들은 산업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보석의 경도와 인성을 가진 합성 제품을 제조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초기 합성 보석은 보석상이 아닌 시계 제작자에게 훌륭하고 저렴한 대안으로 여겨졌습니다!
프랑스의 화학자인 베르뇌유는 1800년대 후반에 최초로 루비를 합성했으며, 그의 기술인 "베르뇌이 공정"은 1902년에 마스터되었습니다.
독일의 IG Dye Trust는 R. Nacken의 방법을 활용하여 확산 용융 공정을 개발하고 1935년에 최초의 에메랄드를 합성했습니다.
이 방법은 Chatham(미국), Gilson(프랑스) 및 Zerfass(독일)에서도 보석을 합성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 회사들의 추가 연구는 오늘날 대부분의 제조업체에서 여전히 사용하는 보다 정교한 플럭스 융합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이 방법은 일반적으로 합성 보석에 다양한 자연스러워 보이는 내포물을 남기는 플럭스를 사용해야 합니다.
합성 보석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다이아몬드
루비
사파이어 (모든 색상) 에메랄드 아쿠아마린 레드 베릴
스피넬
쿼츠 (자수정, 황수정 및
아메트린 을 포함한 모든 색상) 알렉산드라이트 오팔 파이어 오팔
Forsterite (탄자나이트 모조품으로 사용됨) 페리도트(시판되지 않음)
인공 제품
인공 제품은 천연 제품이 없는 인공 공정에 의해 생산된 결정질 보석으로 정의됩니다.
그들의 주요 기능은 다른 보석을 모방하는 것이지만 물리적, 화학적 특성은 모방하는 보석과 관련이 없습니다.
인공 제품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모이사나이트
스트론튬 티타네이트
이트륨 알루미늄 가닛(YAG) 가돌리늄 갈륨 가넷(GGG)
큐빅 지르코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