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계약관계
- BC계열 9개 시중은행 및 신한은행에서 상품권에 대한 창구판매 계획
- 기업은행의 경우 2008년 상품권 판매목표가 수천억원을 넘을 것으로 예상
- 5대 편의점(바이더웨이, 패밀리마트, GS25, MiniStop, 세븐일레븐)과 판매계약 추진
나. 기존 대리운전 시장의 단점
-
과태료에 대해 보상이 어렵다(고객이 어떤 대리운전 회사를 불렀는지 기억하기 힘들고, 기억했다고 해도 대리기사의 과실에 대한 증명할 길이 없음)
-
사고에 대한 무한 배상이 불가능
-
고의적인 사고를 가장한 보험사기에 걸려들 수 있음
다. 장점
- 비씨콜센터 접수기준 12시간 안에 발생한 과태료에 대해 배상
- 비씨콜센터 접수기준 12시간 안에 발생한 사고에 대해 무한배상(배상액 제한 없음)
- 법인의 경우 일정비율(2% 가량) 적립시켜줌(BC카드일 경우)
라. 영업대상
-
고급자동차 소유주
-
여성운전자
-
영업사원의 접대 등 대리운전 수요가 많은 법인
-
5대 편의점을 제외한 20,000여개의 중소형 편의점(5대 편의점에 입점한 상품의 경우 중소 2만여 브랜드의 편의점들은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는 경향이 있음)
-
단란주점, 노래방, 나이트클럽 등에서 5,000원권 대리운전 상품권을 1,000매 이상 대량구매시 해당 업소의 광고를 상품권에 넣을 수 있음
마. 상품권 운영방식
-
상품권 종류 : 1만원권, 2만원권, 3만원권, 5만원권
-
판매방식
|
첫댓글 그거 대리회사가 하겠어요~? 세원이 바로 드러나는데... 안된다에..한표입니당...
얼릉 시행하세요.....이러면 기준이 서겠네요...똥콜남발 쎈타...정리되고...굿!!!!
아이구 기사님들 가방에 또하나의 무기출현 별로 반갑지안아요 저는요
일은 누가 하고 ................... 장비 들고 왔다 갔다 일할생각이 노우 ^^~~~~~~~~~~핸 .pda 2개 장비???? 노우~~
콜즉시 3분내 도착 ..쩝 바지내리고 고추까고 싸고 넣고 지퍼올리는데도.40초는 걸리는데..2분이십초동안튀어갈려면.... 저기 콜잡은사람은 죽겠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