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12.13. 선지자님 예언말씀
복되신 여러분, 지금 이곳의 시간은 프랑스 시간으로 오후 1시 6분쯤입니다. 복되신 여러분, 전능하신 주님께서 지난 밤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제가 지금 여러분과 나누고 싶은 것은 주님께서 말씀하신 것입니다. 전능하신 주 여호와 엘로힘께서 현재 프랑스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 방문에 대해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말씀하신 것은 두 가지입니다.
주님께서 “큰 비가 내릴 것이라” 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비가 오고, 사람들이 뛰고 축하하며, 많은 비를 기록하려고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휴대폰으로 녹화하려고 했지만 새 휴대폰을 잘 다루지 못해서 어떤 버튼을 누르고 영상을 녹화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영상을 찍고 있었고, 사람들은 뛰고 있었고, 프랑스에서 비를 축하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열린 하늘을 보았습니다. 전능하신 주님께서 지난 밤에 다시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전능하신 주님께서 “이곳 프랑스에서 현재 진행 중인 이 미션에 하늘이 열릴 것이라. 그러니 사람들이 주의하게 하라. 프랑스 국민들이 주의하게 하라. 그 비를 기록하라.” 고 말씀하셨습니다.
그것은 하나님 아버지께서 저에게 직접 말씀하신 아주 특별한 비입니다. 그분은 자신의 종들에게 이 엄청난 비, 이 땅 위에 일어날 열린 하늘에 대해 말씀하셨습니다. 그것은 하나님께서 프랑스를 매우 사랑하신다는 뜻입니다. 하나님께서는 프랑스가 지구 여러 나라에 걸친 그분의 부흥의 방문의 순회에 참여하기를 원하십니다.
그래서 지난 밤부터 오늘 아침까지 전능하신 주님께서 이곳 프랑스에서 일어날 가장 큰 방문, 곧 삼위일체 하나님의 방문에 대해 말씀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사람들이 뛰는 것을 보았습니다. 마침내 그 날이 왔다고 말하는 사람들을 봅니다. 사람들이 달리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달리고, 비를 기록하고, 비를 축하합니다.
그리고 저는 이 휴대폰으로 녹화해본 적이 없어서 녹화하려고 했습니다. 그래서 녹화하려고 했지만, 잘 안 됐습니다. 그래서 그들 중 한 명이 와서 저를 도와주며, ‘이렇게 녹화하시면 됩니다.’ 라고 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휴대폰입니다. 이것을 사용하셔서 녹화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비를 녹화했고, 비는 계속되어 폭우가 되었습니다. 폭우가 되어 계속되었습니다. 비가 보이고, 사람들이 유리창을 통해 달려들고, 유리문을 통해 비를 축하합니다. 그리고 비를 녹화하면서, 이것은 특별한 비라고 말합니다.
그렇습니다. 참으로, 그것은 전능하신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그분의 언어로, 나중 부흥, 이 시간에 나라들 위에 쏟아지는 나중 영광에 대한 그분의 언어로, 메시아의 영광스러운 오심을 위해 나라들을 준비시키고 있습니다. 지금은 시간이 별로 없습니다. 정말 시간이 별로 없습니다. 지금 문제는 바로 그것입니다. 시간이 별로 없습니다.
복되신 여러분, 다가올 이 방문은 큰 방문입니다. 전능하신 주님께서 이곳에 내릴 비에 대해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열린 하늘입니다. 우리는 이미 그 땅에 있습니다. 우리는 프랑스 땅에 있으며, 하늘이 이곳에서 열릴 것입니다. 전능하신 주님께서 오셔서 확인해 주셨습니다. 주님께서 어젯밤에 저에게 확인해 주셨습니다. 주님께서 어젯밤에 다시 저에게 확인해 주셨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미 그 땅에 있기 때문입니다. 비가 내리고 우리는 달리고 있습니다. 유리창이 보입니다. 밖에서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달려나갑니다. 사람들이 달려나갑니다. 비가 내리고 밤에 다시 이 중요한 대화를 나누기 직전에 어제 밤에 제가 잠들었을 때, 주님께서 제가 잠들자마자 다시 저에게 보여 주셨습니다. “보라! 네가 계단에서 내려가고 있는데 젖어 있다. 젖어 있다. 비가 내렸다.”
그래서 우리는 이미 그 땅에 와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그 땅에 있습니다. 그래서 전능하신 하나님께서는 오늘밤 다시 오셔서 우리가 이미 이 땅에 있기 때문에 비가 내릴 것이라고 우리에게 확인시켜 주셨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전능하신 주님, 하늘의 하나님께서 프랑스라는 나라 위에, 파리라는 도시 위에 임하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그들을 사랑하신다는 것을 아주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집회에는 유럽, 유럽의 다른 지역, 다른 주에서 오신 목회자들도 있습니다. 독일도 있고, 체코와 다른 많은 나라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자크 말루마 선임 대감독과 토론토 담당 대감독인 베아트리체가 함께한 집회는 매우 강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그들을 사랑하셔서 그분의 종들을 여기로 데려오셨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는 우리가 이미 이 땅에 와 있다고 말씀하십니다. 주님께서 이곳에 하늘을 여실 것입니다. 그것이 부흥을 열고, 부흥을 위해 그 땅을 열고, 이 나라의 마음을 열고, 프랑스 사람들, 프랑스 국민의 마음을 열 것이라고 말씀하고 계십니다. 아시다시피 프랑스는 국제적인 나라입니다. 여기 이 나라에는 전 세계에서 온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주님께서는 이곳에서 그들의 마음을 열어서 메시아의 영광스러운 오심을 위한 길을 예비하는 이 거대한 마지막 때의 부흥을 일으키실 것입니다. 그래서 주님께서 돌아오셔서 오늘 꿈에서 저에게 확인시켜 주셨습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이미 그 땅에 있습니다. 이제 하늘이 열릴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이미 그 땅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특별한 비입니다. 평범한 비가 아닙니다. 그것은 성령의 특별한 비입니다. 메시아의 영광스러운 오심을 위한 길을 예비하는 비입니다. 그래서 이것은 매우, 매우 심각합니다. 복되신 여러분, 매우 심각한 순간입니다.
여러분은 집회가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어제는 매우 강력했습니다. 매우, 매우 강력했습니다. 주님께서 어제 교회에 하신 매우, 매우 강력한 발표였습니다. 왜냐하면 주님께서 지난 24년, 20년 이상 동안 말씀하신 모든 것을 담으려고 하시기 때문입니다. 제가 마지막으로 프랑스에 갔을 때, 마지막으로 프랑스에 갔을 때, 여기 파리에 있었는데, 약 15년 전이었습니다. 여러분은 이해할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많은 일이 일어났고, 주님께서는 많은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어제 얼마나 강력했는지 볼 수 있습니다. 주님께서는 그들을 지도하시고, 말 그대로 훈련하시고, 메시아의 영광스러운 오심을 위해 부드럽게 돌보아 준비시키려고 노력하셨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자크 말루마 선임 대감독과 토론토 대감독 베아트리체에게 하시는 승인입니다. 그것은 지금 하나님께서 그분의 사랑의 방식을 보여 주시는 것이며, 그분의 선지자들을 그들에게 데려오시는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 주님께서 다시 이곳에 오셔서 말씀하시기를, 지난 밤에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그렇다. 참으로 너희는 이미 이 땅에 있다. 네가 이 땅에 있기 때문에 하늘이 열릴 것이다.” 그리고 사람들이 달리고, 달리고, 비를 기록하는 것을 봅니다. 저 역시 비를 기록하려고 합니다. 저는 그들에게 말합니다. ‘녹화하는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저는 카메라를 사용하지 않았고, 그 전에는 전화로만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래서 이런 일이 생깁니다. 큰 축하와 기쁨이 있습니다. 그리고 하늘이 열렸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는 주님께서 대규모 치유 집회에 대해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이곳 프랑스에서 거대하고 거대한 치유 집회가 열릴 것입니다. 아주 아주 큰 치유 집회입니다. 저는 상파울루를 떠나기 전에 주님과 대화를 나눴습니다. 저는 주님께 이제 프랑스에서 열리는 이 집회를 전 세계 모든 미션의 대미를 장식하는 집회로 만들자고 말씀드렸습니다. 우리가 대한민국 광주에 갔을 때, 대한민국 서울에도 갔고, 그리고 대한민국 수원에도 갔습니다.
우리는 또한 대만의 타이베이에 갔고, 브라질에도 갔고, 우리는 또한 베네수엘라에 갔고, 그리고 다시 브라질에 갔습니다. 그리고 이탈리아도 또한 갔습니다. 이곳 프랑스가 올해의 피날레가 될 것입니다. 저는 주님과 대화를 나누었고, 주님께 메넹가이 7 전에 올해 해외 집회의 그랜드 피날레를 이곳에서 하게 해달라고 간청했습니다.
그래서 주님은 저에게 이곳에서 일어날 매우 거대하고, 거대하고, 거대한 치유 집회에 대해 말씀하셨습니다. 브라질에서 본 것보다 더 큰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브라질은 매우 컸습니다. 지난주 브라질 상파울루는 매우, 매우 컸습니다. 브라질은 참으로 매우, 매우 거대했습니다. 여러분은 즉각적인 방문, 갑작스러운 방문, 순간적인 방문이 무엇인지 보았습니다. 이와 같은 기도 한 번, 단 한 번의 명령, 그리고 ‘붐’하고 주님께서 매우 강력한 방식으로 집회를 강타하셨습니다. 맹인의 눈을 뜨게 하시고, 청각장애인의 귀를 열어 주셨습니다. 모든 일이 상파울루에서 동시에 일어났습니다.
그래서 주님께서 저에게 이것이 전 세계에 걸친 우리 미션의 그랜드 피날레가 될 것임을 보여주셨습니다. 그리고 저는 엄청나고, 엄청난 치유 집회를 보았습니다. 제가 여기에 도착한 이후로, 이틀 전쯤에 도착한 이후로 주님께서 꿈에서 보여주셨습니다. 사람들이 치유될 것입니다. 사람들이 치유될 것입니다. 사람들이 치유될 것입니다. 오늘 밤도 같은 일이, 어젯밤에도 주님께서 많은 사람들이 치유될 것이라고 보여주셨습니다. 그래서 프랑스 파리에서 매우, 매우 강력할 것입니다. 매우, 매우 강력하고 엄청난 치유 집회가 될 것입니다. 엄청난 방문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밤은 말씀의 그랜드 피날레가 될 것입니다. 이제, 오늘밤은 특별한 메시지가 될 것입니다. 아무도 오늘밤 메시지를 놓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아무도 주님께서 오늘밤 말씀하신 것을 놓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이 메시지, 이 프랑스 국가에 전달될 메시지, 아무도 이것을 놓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오늘밤은 프랑스에 있는 모든 사람을 저 홀에 모아야 하는 날입니다. 어제는 매우 매우 꽉 찼습니다. 하지만 이제 더 많은 사람들을 모셔야 합니다. 제 아들 자크 말루마 선임 대감독님, 저의 딸 베아트리체, 토론토의 베아트리체 선임 대감독님, 그분들이 해준 일은 매우 큽니다. 그리고 파리 목회자 협의회 회장님, 그분들이 해준 일은 매우, 매우 강력합니다. 전체가 꽉 찼습니다.
그리고 오늘밤은 더 커질 것입니다. 그래서 더 많은 의자와 사람들이 거기에 서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을 부르고, 사람들이 오게 하십시오. 왜냐하면 오늘밤은 매우 커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후 내일은 치유 집회가 있습니다. 내일은 메시지가 주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치유 집회만 매우, 매우 거대할 것이고, 그런 다음 우리는 케냐에 가서 메넹가이 7을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이 땅을 떠날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은 매우 심각한 일입니다. 주님께서 오늘 밤 두 가지를 말씀하셨습니다.
주님께서 다시 돌아오셔서 확인하며 말했습니다. “그렇다. 너희는 이 땅에 있다. 하늘은 너희가 이미 그 땅에 있기 때문에 매우 거대한 방식으로 여기에서 열릴 것이다. 그리고 하늘을 열어 이 땅에 늦은 비, 성령의 늦은 비를 가져와 이 땅을 부흥시키고 치유하기 위해 이 땅을 치유하기 위해 하늘을 열 것이다. 이 땅에는 치유가 필요하다. 여기에는 동성애가 있고, 트랜스젠더가 있고, 낙태가 있고, 모든 세속주의가 있고, 지구의 모든 종교가 있고, 이곳에서 우상 숭배가 일어나고 있다. 파리의 부도덕함은 믿을 수 없습니다. 파리는 큰 부도덕으로 유명하고 세계에서 부도덕 산업을 주도하고 있다. 그래서 이 도시에는 부흥이 필요하다. 이 나라의 상태, 현재의 영적 상태 때문에 부흥이 필요하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지금 하늘을 열고 그들에게 성령의 늦은 비를 내려 그들의 마음을 열고, 그들의 부흥에 마음을 열어 지금 하늘을 열고, 하늘의 문을 열어 이곳에 그분의 부흥의 영광을 쏟아부어 혼들이 예수님께 돌아오게 할 것이라는 첫 번째 대화입니다.
두 번째, 여기 프랑스 파리에서 오늘밤 말씀 집회 후에 내일 거대한 치유 집회가 있을 것입니다. 오늘 여기서 매우, 매우 큰 집회가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내일 치유 집회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열린 하늘이 있을 것입니다. 주님께서는 또한 저에게 “너희가 이 땅에 있기 때문에 하늘을 열 것이라.” 우리가 이 땅에 있기 때문에 “하늘을 열 것이고 거대한 치유 집회가 있을 것이라.” 고 계시하셨습니다.
그러니 프랑스어를 사용하는 프랑스 국민 여러분, 여러분이 누구든 상관없습니다. 자, 오늘 밤 최대한 많은 사람들을 모으십시오. 이것이 마지막 말씀 집회이기 때문에 꽉 채우십시오. 어제 주님께서 하나님의 보좌 안쪽을 포함하여 큰 내용들을 공유해주셨습니다. 주님께서 보내지 않으셨다면 다른 곳에서는 얻을 수 없는 정보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다른 곳에서는 얻을 수 없는 특별한 미션입니다. 그러니 오늘 밤은 중요한 가르침이 될 것이니 모두 모이십시오. 그리고 여러분은 영광스러운 하나님의 왕국을 준비하고 들어가야 한다는 주님의 말씀이 얼마나 긴박한지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귀중한 시간이며, 프랑스를 위한 유일한 시간입니다. 그리고 누구도 이 시간을 놓칠 수 없습니다. 주님께서 여러분을 축복하시기를 바랍니다. 메시아께서 오십니다.
첫댓글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