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감일 적십자 봉사회 결성 일주년 기념 정기총회
12월 7일 (수) 하남지구협의회(회장 안동분) 김봉순 총무부장은 하남 감일 적십자 봉사회(회장 박미옥) 봉사원 10여 명 참석으로 정기총회를 진행하는 등촌 칼국숫집에 참여했다.
하남 감일 적십자 봉사회는 창립한 지 일 주년을 맞이한 기념 정기총회를 주영옥 총무가 진행했다.
감일 봉사회 박미옥 회장의 인사 말씀" 창립한 지 일 년이 되어 정기총회 하게 되었네요. 바쁜 일 속에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한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간소하게 정기총회를 마련했습니다. 2023년도 감일 봉사회가 발전하도록 함께 노력하며 봉사활동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라는 감사의 말과 희망찬 말을 전했다.
지구협의회 안동분회장은" 어린이집을 운영하며 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신 하남 감일 적십자 봉사회 봉사원 회원님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경기지사 네트워크 지원사업 공유 냉장고 운영 함께 해주셔서 고마웠습니다. 적십자 봉사회는 후원금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일이 다반사입니다.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노력하는 봉사원을 지켜본 하남시청에서 2023년 예산 추가금이 배가 되었습니다. 봉사원이 부담했던 설 명절 추석 명절 나눔 행사에도 함께 사용하게 되는 등 편리하게 봉사 활동할 수 있게 됐습니다. 봉사원들의 노력인 것 같습니다."라는 격려의 말을 전했다.
주영옥 총무의 경과보고 및 활동 보고
2021년 12월 크리스마스 깜짝 이벤트 결연 봉사
2022년 1월 설맞이 나눔 40세대 지원 물품 전달 여성용품 전달
2022년 2월 희망 물품 전달
2022년 3월 4월 조별 봉사활동 시작
2022년 5월 감일동 행정복지센터 어린이날 축제 참여
2022년 6월 ~11월까지 경기지사 네트워크 지원사업 물품 전달 감일 행정 복지센터 공유 냉장고 운영
공지사항 적십자 활동 실적 1365 연계 안내 등으로 정기총회를 마쳤다.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 감일봉사회 박미옥 회장님과 봉사원님이
다사다난한 한해를 보내며정기총회 개최에 감사드리고 박수보냅니다.
하남지구협의회 안동분 회장님과 김봉순 총무부장님도 참석하셔서 격려해주시니
너무 아름답습니다. 최양순 부장님도 취재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하남지구협의회 감일봉사회 박미옥 회장님과 봉사원님들
정기총회를 축하드리며 올 한해 나눔실천 수고 많으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